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2/01/12 5

강다니엘 "난 이게 왜 웃기지" 셀프 디스[★SHOT!]

OSEN 김보라 입력 2021. 02. 20. 08:14 [OSEN=김보라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셀프 디스' 했다. 강다니엘은 20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페셜 클립 중 한 장면을 캡처해 올리며 "난 이게 왜 웃기지"라고 코멘트 했다. 이날 업로드된 사진을 보면, 댄서들과 함께 안무를 소화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양팔을 올린 안무를 소화하고 있는 것.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특별할 게 없는 안무인데, 스스로 봤을 때 그만의 웃음 코드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달 16일 강다니엘은 새 앨범 'PARANOIA'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이번 곡의 가사는 강다니엘이 직접 썼다는 설명이다. 자신이 겪었던 고통, 갈등, 번뇌를 거침없이 표현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강..

[위클리픽] 신곡 M/V 청하, 강다니엘, 영탁

YTN KWAVE 입력 2021. 02. 19. 19:25 수정 2021. 02. 19. 20:34 https://tv.kakao.com/v/416791967 #청하 청하, 데뷔 4년 만에 첫 번째 정규 앨범 'Querencia' 발매 타이틀곡 'Bicycle' 청하, 'Bicycle' 작사 참여 'Bicycle'은 페달을 밟아 앞으로 나아가는 순간의 설렘과 벅찬 에너지를 표현한 곡 #강다니엘 강다니엘, 6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PARANOIA'로 컴백 타이틀곡 'PARANOIA' 미국 싱어송라이터 '앤소니 루소' 작곡 참여 'PARANOIA'는 직접 가사를 쓴 강다니엘이 그동안 감춰왔던 자신의 내면을 표현한 곡 #영탁 영탁, 신곡 '이불' 발매 '이불', 영탁의 자작곡 지광민 작곡가 참여로 곡의 완성..

'뮤직뱅크' 강다니엘, 다크 카리스마..디테일甲 퍼포먼스

마이데일리 입력 2021. 02. 19. 18:05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강다니엘이 컴백 무대서 다크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강다니엘이 컴백 무대를 가졌다. 이날 강다니엘은 신곡 ‘파라노이아(PARANOIA)’로 무대에 올라 강렬함을 발산했다. 내면의 분열을 담아낸 퍼포먼스가 시선을 강탈했다. 한편 ‘파라노이아’는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직접 쓴 가사에는 실제 겪었던 내적 갈등을 거침없이 담아냈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219180525021 '뮤직뱅크' 강다니엘, 다크 카리스마..디테일甲 퍼포먼스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강다니엘이 컴백 무대서 다크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19일 ..

[가요 SCENE] '뮤직뱅크' 강다니엘 "'PARANOIA' 광기 흐름에 젖는 안무 포인트"

셀럽미디어 가요 2021. 02.19(금) 17:41 [더셀럽 신아람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신곡 안무 포인트를 전했다. 1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6개월 만에 디지털 싱글 'PARANOIA'로 컴백한 강다니엘이 출연했다. 'PARANOIA'는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강다니엘이 직접 쓴 가사에는 그동안 겪었던 고통, 갈등을 담았고, 드럼·신스·808베이스에서 섬뜩하고 묵직한 사운드를 표현하며 흡입력을 극대화시켰다. 특히 중독적인 리듬 라인이 압권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날 강다니엘은 "다니티 여러분, 6개월만에 돌아왔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며 "첫번째 벌스에 어두운 밤보다 낮이 무서워져 라는 가사를 썼는데 뭔가 정말 제 심정을 잘..

강다니엘 "달에 내 소유 땅 있어. 팬이 사줬다"

스포츠조선 박아람 입력 2021. 02. 19. 16:13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가수 강다니엘에 달에 땅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서는 '경이로운 방문' 특집으로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이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 MC 선미는 "강다니엘이 팬들 덕분에 달에 땅이 있다더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이에 강다니엘은 "팬 사인회에서 어느 팬이 무언가를 한가득 싸와서 줬다. '뭐예요?'라고 물어보니 토지증서라더라. 못 받는다고 하니까 '괜찮아. 달이야'라고 말했다"며 "제가 외계인을 믿는다. 제가 받은 땅이 다른 외계인 것일 수도 있지 않나(걱정됐다). 일단 집에 전시를 해놨는데 갑자기 외계인이 와서 '이거 내 땅이다'라고 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