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2/01/25 6

백지영·강다니엘, 환상 호흡 '내 귀에 캔디' (너목보)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입력 2021. 02. 26. 20:31 강다니엘 백지영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백지영이 강다니엘과의 출연을 노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26일 방송한 Mnet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8'에는 백지영과 강다니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백지영의 히트곡 '내 귀에 캔디'를 부르며 등장했다. 강다니엘은 옥택연의 저음 랩을 완벽히 소화하며 백지영과 호흡을 맞췄고 주위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강다니엘과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해 본 적이 없다. 고향도 다르고 만난 적도 없다"며 "제작진이 신선한 조합을 찾길래 강다니엘과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고 돌직구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강다니엘이 수줍어하자 "되게 수줍어 해"라며 놀린 백지영은 '너목보' 바..

“떡잎부터 남다르다”...볼수록 신기한 연예인들 태몽 모음 ZIP

위키트리 2021-02-26 12:18 남다르고 우월한 연예인, 태몽부터 달라 용, 학, 황금잉어, 공작새... TV와 인터넷을 장악하는 차세대 ‘슈퍼스타’들. 과연 연예인들의 태몽은 일반인들과 다른 무언가가 있을까. 과학적인 근거는 없지만, 연예인의 태몽은 황금비가 내리거나 금반지를 가득 줍고, 사슴이 뿔에 보석을 달고 나오는 등 비범한 경우가 많다. # 강다니엘 - 은하수 쏟아지는 꿈 인스타그램, @kangdaniel.mmo 은하수 꿈은 상당히 좋은 태몽으로 알려져 있다. 이 꿈을 꾸면 인물이 출중하고 훌륭한 아이를 잉태할 수 있다. 별은 동경의 대상을 의미하는데, 훗날 아이가 연예인, 운동선수,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다. https://www.wikitree.co.kr/articles/623405 ..

가온차트, 아이유 ‘Celebrity’-강다니엘 ‘PARANOIA’ 2관왕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 dami3075@daum.net 승인 2021.02.26 10:22:56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아이유(IU)와 강다니엘의 ‘PARANOIA’이 가온차트를 양분했다.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가 8주차(2021.02.14.~2021.02.20.) 차트를 지난 25일 발표했다. 가온 디지털차트, 스트리밍차트에서는 아이유의 ‘Celebrity’가 4주 연속 1위의 기염을 토했다. 지난 1월 27일 발매된 아이유의 정규 5집 선공개곡 ‘Celebrity’는 트로피컬 하우스가 가미된 일렉트로닉 팝으로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라이언 전과 그의 크루인 덴마크 작곡가 Chloe Latimer(클로이 라티머)가 작곡했으며 아이유가..

'KCON:TACT 3' 강다니엘→현아, 최종 라인업 26팀 공개(공식)

뉴스엔 이민지 입력 2021. 02. 26. 10:07 [뉴스엔 이민지 기자] ‘KCON:TACT 3(이하 케이콘택트 3)’가 3차 라인업까지 전격 공개하며 최종 라인업을 확정 지었다. 그간 ‘케이콘택트3’는 두 번의 라인업 발표로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1차 라인업에서는 엔하이픈(ENHYPEN), 에버글로우(EVERGLOW), 하성운(HA SUNG WOON), 아이콘(iKON), 있지(ITZY), 오마이걸(OH MY GIRL), 더보이즈(THE BOYZ), 조승연(WOODZ)이, 2차 라인업에선 에이스(A.C.E), 비투비(BTOB), 드림캐쳐(Dreamcatcher), 제시(JESSI), JO1(제이오원),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공개됐다. 이어 최정상 솔로..

'너목보8' 백지영X강다니엘 역대급 만남..신박한 작전 통할까

OSEN 박판석 입력 2021. 02. 26. 09:55 Mnet 제공 [OSEN=박판석 기자] 자타공인 발라드 여왕 백지영과 신곡 ‘파라노이아’로 컴백한 강다니엘이 오늘(26일) 저녁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이하 ‘너목보8’)’ 5회에 초대스타로 등장한다. 지난 시즌 음치 색출에 실패한 경험이 있는 백지영과 강다니엘은 출연 각오를 묻자 “음치와 마지막 무대를 하겠다”라는 신박한 작전을 내세웠다. 이전 ‘너목보’ 출연 경험에서 우러나온 큰 그림으로, 이들의 작전은 어떤 결과를 불러올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 라운드를 진행하며 자신 있게 음치를 골라냈지만, 미스터리 싱어들 대부분을 음치라고 판단해 혼란에 빠진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고 있다. 특히, 미스터리 싱어 중 누군가를 본 강다니엘은..

강다니엘, 가장 기대한 2월 컴백 아이돌 1위 [공식]

스포츠동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입력 2021. 02. 26. 00:01 강다니엘 웰컴백, 팬들도 기대 아이돌 점 찍었다 [동아닷컴] 강다니엘이 ‘가장 기대되는 2월 컴백 아이돌’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챔프’(IDOLCHAMP)는 지난 2월 2일부터 약 2주간 ‘팬PD들이 가장 기대한 2월 컴백 아이돌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샤이니, CIX, 청하, 선미 등 화려한 아이돌의 컴백 속에서 강다니엘이 2월 컴백이 가장 기대되는 영광의 주인공이 됐다.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신곡 ‘PARANOIA’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비상을 예고하듯 비장하고 강렬한 스타일로 컴백했다. ‘PARANOIA’ 뮤직비디오는 공개 49시간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하며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