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2/01/11 3

청하→강다니엘, 프듀 출신 솔로의 미래에 거는 기대 [뮤직와치]

뉴스엔 박은해 입력 2021. 02. 19. 13:45 [뉴스엔 박은해 기자] 프듀 출신 솔로 아티스트의 약진이 두드러진 새해다. 2월 18일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는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김우석이 솔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올랐고, 각각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 시즌 2로 데뷔한 청하, 강다니엘이 나란히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국민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던 아이오아이, 워너원 활동 종료 후 기존 그룹으로 돌아가거나, 새로운 팀을 꾸리지 않은 이들에게 솔로 가수는 새로운 도전이었다. 높은 그룹 인기만큼이나 홀로서기를 시작한 이들에게 쏟아지는 관심과 기대가 컸기 때문이다. 'Why Don't You Know' 'Roller Coaster' '벌..

강다니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사진 공개 '훈훈한 외모+특급 살인미소' [SNS★컷]

뉴스엔 이예지 입력 2021. 02. 19. 12:27 [뉴스엔 이예지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신곡 'PARANOIA’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2월 19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익살스러운 표정을 한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신곡 'PARANOIA’ 뮤직비디오 촬영 중 찍은 사진으로 고개를 아래로 향한 채 살인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노래 너무 좋아요” “너무 멋있어요”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2월 16일 디지털 싱글 'PARANOIA'를 발매했다. 이번 싱글 'PARANOIA' 작곡과 편곡은 앤소니 루소와 인버네스가 맡았으며 중독적인 멜로디로 Synth bells, 808베이스, 일렉 기타가 중량감 있는 ..

'정법- 개척자들', 집돌이 강다니엘의 성장 스토리

국민일보 박봉규 입력 2021. 02. 19. 10:38 최강 라인업을 자랑하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SBS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이 20일(토) 밤 8시 55분 대망의 첫 막을 연다. 이번 병만족의 일곱 번째 생존지는 전라남도 고흥의 한 섬이다. 병만족이 향한 곳은 80년대 발행된 신문, 2009년에 멈춘 달력은 물론 사람의 온기가 끊긴 지 오래됐고 흔적만 덩그러니 남은 폐가가 가득한 외딴섬. 주인 잃은 폐가를 탐색해 극한의 추위를 피할 생존지와 생존 물품을 구해가며 72시간을 살아남는 것이 이번 생존 주제다.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정글로 떠날 준비를 하고 있는 강다니엘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변변한 캠핑 경험도 없다고 고백한 자타공인 집돌이 강다니엘이 호미, 곡괭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