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2/01/04 11

강다니엘 "공황장애+우울증, 은퇴 고민" [라디오스타]

스포츠동아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1. 02. 17. 23:22 [동아닷컴] 강다니엘 “공황장애+우울증, 은퇴 고민” [라디오스타] 가수 강다니엘이 은퇴를 고민했다고 고백했다. 17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강다니엘은 “재작년에 공황장애와 우울증이 왔다. 삶의 의욕이 없어지더라. 먹는 것도 자는 것도 싫어졌고 안 죽으려고 사는 기분이었다. 목적의식을 잃었다. 사람이 아니라 동물이 된 것 같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나랑 안 맞다 싶어 그만둬야겠다는 생각도 했다”면서 “당시 음악을 정말 많이 들었다. 다른 가수들의 무대를 보면서 ‘무대에 서고 싶다’는 열정이 다시 생기더라. 힘들었던 심경을 신곡 ‘파라노이아’에 담았다”고 소개했..

강다니엘-박영진 의외의 공통점 [라디오스타]

스포츠동아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1. 02. 17. 23:11 [동아닷컴] 강다니엘-박영진 의외의 공통점 [라디오스타] 가수 강다니엘과 개그맨 박영진이 의외의 공통점에 반가워했다. 17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박영진은 안전민감증을 고백하며 “머리맡에 야구 배트와 소화기, 방독면을 두고 잔다. 둬야 마음이 편하다”고 말했다. 그는 “얼굴이 알려진 후 모르는 사람이 나를 알아보는 것에 공포감이 들더라”면서 “엘리베이터를 탈 때도 바닥을 확인하고 탄다”고 털어놨다. 이에 강다니엘도 공감하며 “나도 엘리베이터를 탈 때 바닥을 확인한다”고 밝혔다. 이어 박영진이 “친구 집에 갔을 때도 완강기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하자 강..

'라디오스타' 강다니엘 "사모예드 닮은꼴? 인정한다"

셀럽미디어 예능 2021. 02.17(수) 23:07 [더셀럽 박수정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사모예드 닮은꼴임을 인정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과 함께한 '경이로운 방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MC 안영미는 강다니엘에게 "진지하게 사람임을 증명해야 했다고 하더라"라고 물었다. 이에 강다니엘은 "제가 유명한 강아지상이다. 사모예드 닮은꼴이라고 하더라. 팬들이 다니엘과 사모에드를 합해서 녤모예드라고 부른다"라고 말했다. 이어 "인정할 수 밖에 없다. 사모예드와 함께 촬영을 한 적이 있었다. 사모예드가 썰매 견이라서 서열을 따지는 습성이 있다고 하더라. 그래서 동족을 보면 경계를 한다더라. 그 광고 촬영 현장에서 그 사모예드가 다른 사..

강다니엘 "영통 팬사인회 고충? 주접 멘트..오그라드는 것 힘들어"(라스)

MBN 입력 2021. 02. 17. 23:06 ‘라스’ 강다니엘 사진=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캡처 ‘라스’ 강다니엘이 영통팬사인회 고충을 토로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서는 강다니엘이 영통(영상통화) 팬사인회 일화를 오픈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비대면으로 전환해 진행되는 영통 팬사인회에서 고충이 있음을 고백했다. 그는 “팬사인회 묘미는 바로 앞에서 팬들이 웃기시려고 하시는 거다”라고 밝혔다. 이어 “영상통화의 경우 노트북으로 해야 하니까 시야가 좁아 웃길 수 있는 게 없다”라고 덧붙였다. 그런 이유에서 주접 멘트를 많이 함을 언급, 강다니엘은 “예를 들면 ‘김구라 선배님 안착하세요. 내 마음에 안착’ 이런 걸 하시면 그냥 웃는다”라며 “나는 오..

'라디오스타' 강다니엘, 달 토지 증서 가지고 있는 사연

스포츠서울 이용수 입력 2021. 02. 17. 22:44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달 토지를 선물받은 사연을 설명했다.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경이로운 방문’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이 출연했다. 강다니엘은 “팬 사인회에서 한 팬이 엄청 싸왔더라”며 “토지 증서를 내밀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 그런 것 못 받는다’고 했는데 ‘괜찮다, 달 것이다’라고 했다”라고 덧붙였다. 강다니엘은 “나는 외계인을 믿는다. 토지 증서를 집에 전시해놨는데 외계인이 찾아와서 내 땅이라고 할 수 있지 않느냐”라고 말했다.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MBC를 통해 방송된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MBC h..

강다니엘 복근 공개..코어 근육 대박 [라디오스타]

스포츠동아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1. 02. 17. 23:45 [동아닷컴] 강다니엘 복근 공개…코어 근육 대박 [라디오스타] 가수 강다니엘이 복근과 코어 근육으로 감탄을 이끌어냈다. 17일 밤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이 게스트로 함께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복근을 보여달라는 요청에 거침없이 바로 공개했다. 하트 모양이 선명한 근육에 양치승 관장도 감탄하며 인정했다. 강다니엘은 탄탄한 코어 근육도 자랑했다. 그는 앉아서 물구나무서기에 이어 누운 채로 물구나무서기까지 성공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https://entertain.v.daum.net/v/20210217234523574 강다니엘 복근 공개..코어 근육 대박..

강다니엘 "숨겨진 광기 있어..'사이코' 연기 도전하고파"

SBS연예뉴스 지나윤 입력 2021. 02. 17. 17:54 [SBS연예뉴스 | 지나윤 에디터] 가수 강다니엘이 연기 도전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어제(16일) 강다니엘은 새 디지털 싱글 '파라노이아(PARANOIA)'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서 최근 드라마 출연 제의를 받은 것에 대해 "연기에 대해 열린 마음으로 꾸준히 준비해왔다. 드라마 데뷔를 긍정적으로 살펴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강다니엘은 "어렸을 때 꿈이 영화감독이라 좋아하는 영화도 많고 배우도 많다. 그만큼 연기는 전문가의 분야라고 생각한다"면서도 "뮤직비디오 촬영도 연기 중 하나이다 보니 꾸준히 연기를 준비해왔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고민하던 찰나에 좋은 제안이 들어와 긍정적으로 살펴봤다. 저를 그렇게 생각해주신 것만으..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김범수·강다니엘·양치승·박영진, 4인4색 단체샷

아시아투데이 기사승인 2021. 02. 17. 17:38 MBC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김범수·강다니엘·양치승·박영진의 출연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라디오스타' 공식 홈페이지에는 출연진들의 현장 인증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에서 김범수·강다니엘·양치승·박영진는 각기 다른 4인 4색의 매력을 발산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한편 김범수·강다니엘·양치승·박영진은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라디오스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뉴스부 news@asiatoday.co.kr https://www.asiatoday.co.kr..

아이스프레이 ‘강다니엘 미스트’ 신제품 출시

보건뉴스 김혜란 기자 khrup77@bokuennews.com / 2021.02.17 17:27:34 스프링 컬렉션 한정수량 판매… 봄맞이 이벤트 다양 아이스프레이 브랜드 모델 강다니엘 뷰티 브랜드 아이스프레이가 봄철을 맞이해 2종의 신제품 프리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2종의 프리 컬렉션은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이다. 아이스프레이는 글로벌 아티스트 강다니엘을 모델로 발탁하며 피부 진정과 보습에 특화된 피부소화기 콘셉트의 ‘열케어’ 미스트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패션위크 총괄 뷰티 디렉터 오민 대표와 손잡고 엑스퍼트 라인 출시와 함께 본격적으로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서의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프리 컬렉션은 기존 아이스프레이의 아이..

김범수 '라디오스타' 출연…선미, 강다니엘과 함께 댄스 버킷 리스트 실현

스트레이트뉴스 기자명 양용은 기자 입력 2021-02-17 모든 활동 멈추고 안식년 보낸 이유 고백 ▲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과 함께하는 ‘경이로운 방문’ 특집 /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스트레이트뉴스=양용은 기자] 가수 김범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모든 활동을 멈추고 안식년을 보낸 이유를 고백한다. 특히 20주년 콘서트 당일 갑자기 급성 후두염을 진단받고 콘서트를 취소하고, 그 후 무대 공포증에 시달렸다고 털어놓을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노래만큼 댄스에 진심인 김범수는 후배 선미, 강다니엘과 함께 댄스 버킷 리스트를 실현하며 잔망미를 뽐낸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늘 17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