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2/01/10 5

강다니엘 신곡 '파라노이아' MV, 벌써 천만뷰..'자체 최단 기록'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입력 2021. 02. 19. 08:07 수정 2021. 02. 19. 09:30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강다니엘의 'PARANOIA' 뮤직비디오가 49시간 만에 1천만뷰를 돌파했다. 'PARANOIA' 뮤직비디오는 18일 오후 7시쯤 유튜브 기준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다. 이는 강다니엘 자체 최단 기록으로 지난해 '깨워' 뮤직비디오보다 2배 빠른 수치다. 밤 사이 300만뷰가 더해지며 2000만뷰를 향해 가속이 붙고 있다. 이는 6개월 만의 컴백 그리고 급이 다른 퀄리티와 카리스마로 변신한 강다니엘에 음악 팬들도 뜨거운 반응을 보여준 셈이다. 'PARANOIA' 뮤직비디오는 시네마 룩의 흡입력, 압도감, 블록버스터 무비의 스케일을 자랑한다. 강다니엘의 고통, 갈등, 번뇌 등..

[뮤직뱅크 라인업] 청하·강다니엘·킹덤·현아·김우석·드림캐쳐·CIX·송가인·트라이비 등

미디어펜 승인 2021-02-19 05:00: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뮤직뱅크'의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됐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는 CIX, 크래비티, 킹덤, 루시, T1419, 강다니엘, 김우석, 드림캐쳐, 리리, 박남정X최정빈, 박진영 PD(By 요요미), 송가인, 원어스, 청하, 체리블렛, 트라이비, 현아가 출연한다. ▲ 사진=KBS2 '뮤직뱅크'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퍼포먼스 퀸 청하, 한층 더 성숙해진 감성의 강다니엘이 컴백 무대를 꾸민다. 킹덤은 핫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솔직한 응원 메시지를 보내는 현아, 슈가 보이 김우석, 심장을 울리는 록 사운드의 드림캐쳐 등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엠카' 강다니엘 '파라노이아'로 컴백..돌아온 '킹다니엘' [별별TV]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입력 2021. 02. 18. 19:38 수정 2021. 02. 18. 20:24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사진='엠 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가수 강다니엘이 '파라노이아'로 강렬한 컴백을 알렸다. 강다니엘은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 카운트다운'에서 새 디지털 싱글 '파라노이아'(PARANOIA)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무대에서 강다니엘은 검은색 무대 의상을 입고 댄서들과 함께 멋진 퍼포먼스를 펼치며 매력을 발산했다. '파라노이아'는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으로, 벗어날 수 없는 망상 속에서 힘들어하며 지쳐가는 자전적인 내용을 담았으며, 무거운 드럼, 섬뜩한 신스, 808베이스, 일렉 기타가 어우러져 섬뜩하고 묵직한 사운드를 표현했다. 한편 이..

강다니엘, PARANOIA

보그코리아 2021.02.18 강다니엘이 돌아왔습니다. 가장 강다니엘다운 모습으로. “어두운 밤보다 낮이 무서워져. 빛이 닿지 않는 내 방이 익숙해져 하나씩. 반복된 하루에 무뎌져가.” 강다니엘의 신곡 제목은 ‘파라노이아(PARANOIA)’. 편집증, 망상장애를 뜻합니다. 아이돌 가수의 노래 제목으로는 상당히 파격적이죠. 이번 노래에는 강다니엘이 실제로 경험한 일이 솔직하게 담겨 있습니다. 그의 내면과 그의 마음, 그의 아픔까지. 가수를 꿈꾸던 강다니엘은 한순간에 스타가 되었습니다. 누구보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던 그의 뒤에는 누구보다 짙은 그림자가 따라다녔죠. 빛과 어둠 사이에서 방황하던 그는 속내를 이 노래에 담아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LrWIgkvo..

'K팝 플랫폼' 엔씨(NC) 유니버스, 강다니엘 등 아티스트와 콜라보 '호응'

증권경제신문 노지훈 기자 승인 2021.02.18 14:11 강다니엘 등 인기 아티스트와의 환상적인 콜라보 눈도장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첫 온라인 라이브 합동 콘서트 'UNI-KON(유니-콘)' 당시 아이즈원 멤버들 (사진=엔씨소프트) [증권경제신문=노지훈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유니버스(UNIVERSE)’가 유력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 ‘프라이빗 메시지’, FNS(Fan Network Service), 유니버스 오리지널 등 인기 아티스트가 직접 참여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유니버스의 강점은 ‘소통’인데 엔씨(NC)는 IT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