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1/12 79

강다니엘 내공 터뜨린 'PARANOIA', 국내외 차트 1위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입력 2021. 02. 17. 09:55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강다니엘의 'PARANOIA'가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각종 차트를 흔들고 있다. 강다니엘의 디지털싱글 'PARANOIA'는 16일 오후 발매와 함께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와 홍콩, 칠레, 인도네시아, 마카오,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등 10개 지역 아이튠즈 차트에서 1위를 휩쓸고 있다. 'PARANOIA'뿐 아니라 '깨워', '2U', '뭐해' 등 지난해 발매된 곡까지 모두 역주행 차트인하며 강다니엘의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PARANOIA'는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자, 압도적인 스케일로 음악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강다니엘이 직접 쓴 가사에는 그동안 겪었던 고통, ..

'라디오스타' 강다니엘, 프란치스코 교황 제치고 '기네스북 등재'?..역시 슈퍼스타

스포츠조선 김수현 입력 2021. 02. 17. 09:49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국민 센터' 가수 강다니엘이 "우울할 때 날 일으켜 세운 나만의 스타가 있다"며 숨겨온 팬심을 깜짝 고백한다고 해, 과연 강다니엘의 마음을 뺏은 상대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오늘(17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각 분야에서 경이로운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4인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과 함께하는 '경이로운 방문'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강다니엘은 '국민 센터'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룹 활동에 이어 솔로 가수로도 존재감을 키우고 있는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신곡 '파라노이아'(PARANOI..

'라스' 강다니엘 "우울할 때 일으켜 세워준 나만의 스타 있다"[오늘TV]

뉴스엔 배효주 입력 2021. 02. 17. 08:03 [뉴스엔 배효주 기자] ‘국민 센터’ 가수 강다니엘이 “우울할 때 날 일으켜 세운 나만의 스타가 있다”며 숨겨온 팬심을 깜짝 고백한다. 2월 17일 오후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각 분야에서 경이로운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4인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과 함께하는 ‘경이로운 방문’ 특집으로 꾸며진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한 강다니엘은 ‘국민 센터’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룹 활동에 이어 솔로 가수로도 존재감을 키우고 있는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신곡 ‘파라노이아’(PARANOIA)를 발표했다. 이 곡은 편집증, 피해망상을 뜻하는 제목에서 엿볼 수 있듯 강다니엘이 정신적..

강다니엘, "새로운 날 찾게 된 느낌"

문화일보 안진용 기자 입력 2021. 02. 17. 08:00 “초심을 되찾은 앨범 작업이었다.” 새로운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 가수 강다니엘이 남다른 출사표를 던졌다. 강다니엘은 16일 새 싱글 ‘파라노이아(PARANOIA)’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6개월 만의 컴백이다. 오랜만에 초심을 되찾은 앨범 작업이었다”고 운을 뗀 그는 “디지털 싱글로 나왔지만, 앞으로 풀어나갈 이야기의 키워드가 되는 곡이다. 다음 앨범을 위한 예고편 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오랜만에 무대에 서게 된다. 6개월이란 시간 동안 몸은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하면서 지냈는데 신곡을 작업하면서 새로운 날 찾게 된 느낌이 들었다. 이 곡을 작업하는 내내 아드레날린이 샘솟았다”고 덧붙였다. 강다니엘은 최근 디즈니플러..

남자들의 '솔로 대첩'..여심 저격!

스포츠동아 이정연 기자 입력 2021. 02. 17. 06:57 가요계 뒤흔들 음원강자들의 컴백 강다니엘, '파라노이아'로 시동 아이엠, 19일 자작곡 음원 공개 MC몽·비 내달초 나란히 새 앨범 그야말로 ‘솔로 대첩’이다. 가수 MC몽, 비, 강다니엘(왼쪽부터)이 잇달아 컴백해 음원 경쟁을 시작한다. 사진제공|밀리언마켓·레인컴퍼니·커넥트엔터테인먼트 여성 솔로가수들이 잇달아 컴백하는 가운데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남성 솔로가수들도 대거 무대를 뜨겁게 달군다. 관록의 여유를 자랑하는 비부터 독보적인 ‘음원강자’인 MC몽과 강다니엘, 인기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 등이 다채로운 장르로 팬들을 찾는다. 그동안 섹시함과 카리스마, 귀여운 매력 등으로 10대는 물론 30∼40대 국내외 여성들의 시선을 끌어 ..

[화보] 강다니엘, 'PARANOIA'로 6개월 만에 컴백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입력 2021-02-17 00:02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강다니엘이 16일 오후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된 디지털싱글 '파라노이아(PARANOIA)'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파라노이아(PARANOIA)'는 직역하면 편집증, 혹은 피해망상이란 뜻으로 화려한 무대 위 모습보다 이제 그 내면으로 초점을 옮겨 실제 강다니엘 자신이 겪었던 고통, 갈등, 번뇌를 거침없이 표현했다. https://www.ajunews.com/view/20210216233753740 [화보] 강다니엘, 'PARANOIA'로 6개월 만에 컴백 | 아주경제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가수 강다니엘이 16일 오후 온라인 형식으로 진행된 디지털싱글 파라노이아(PARAN..

'뮤플리' 강다니엘, 압도적인 화려함..따라갈 수 없는 퍼포먼스 킹[종합]

OSEN 선미경 입력 2021. 02. 17. 00:22 [OSEN=선미경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카리스마가 팬들을 사로잡았다. 17일 0시 뮤플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 ‘PARANOIA’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다니엘의 화려한 댄스 퍼포먼스가 담겨 있었다. 강다니엘은 신곡에 맞춰 화려하면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강렬한 눈빛부터 섹시한 분위기, 뇌쇄적인 매력까지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었다. 강다니엘은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빈틈 없는 퍼포먼스는 시선을 빼앗기 충분했다. 화려한 안무와 카리스마로 무대를 압도하는 아우라를 완성했다. 강다니엘의 다크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퍼포먼스였다. ‘PARANOIA’는 외적인 부분 그 이..

웻보이 "강다니엘, 이번 계기로 부캐나왔다"..광다니엘? "인정" ('뮤플리ON')

OSEN 김수형 입력 2021. 02. 16. 20:27 [OSEN=김수형 기자] 웻보이가 강다니엘의 부캐에 대해 언급했다. 16일 방송된 네이버TV 월간 뮤플리 ON NOW에서 '강다니엘x웻보이 스페셜 콜라보 퍼포먼스 NOW'가 최초공개됐다. 이날 강다니엘이 웻보이와 함께 힙한 댄스를 추며 첫 등장했다. 이어 간단히 신곡 'PARANOIA' 소개해달라고 하자, 강다니엘은 "왜 편집증이냐, 누군가를 해칠까봐 무서운 것이 편집증"이라면서 "학명적인 의미보다 은유적인 감성이 있어, 가사 내용은 자주적인 얘기를 많이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코너는 아티스트와 크레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아티스트 노래를 새롭게 재해석하는 콜라보 무대를 꾸밀 것이라 했고, 강다니엘은 "신곡 'PARANOIA'를 웻보이가 듣고..

‘컴백’ 강다니엘 “신곡 ‘파라노이아’로 초심 되찾은 느낌”

아시아투데이 기사승인 2021. 02. 16. 14:04 강다니엘이 초심을 되찾은 느낌이라고 밝혔다./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이 초심을 되찾은 느낌이라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16일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파라노이아(PARANOIA)’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오랜만에 무대에 서게 됐다.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몸은 쉬지 않고 열심히 일하면서 지냈다”고 밝혔다. 강다니엘은 “신곡 ‘파라노이아’를 작업하면서 새로운 나를 찾게 된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이 곡을 작업하는 내내 아드레날린이 샘솟았다. 정말 오랜만에 초심을 되찾은 느낌이더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의 이번 ‘파라노이아’는 신스벨, 808베이스에 일렉 기타의 매력적인 조합이 돋보이는 곡이다..

강다니엘 "사이코 악역 연기하고 싶었다, 숨겨진 광기 있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입력 2021. 02. 16. 14:55 강다니엘 /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연기 욕심을 드러냈다. 16일 강다니엘의 디지털싱글 '파라노이아(PARANOIA)' 발매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최근 강다니엘은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강다니엘은 "팬분들이 연기를 하라고 많이 했다. 어렸을 때 꿈이 영화감독이었다. 필모가 뜨면 다 찾아서 본다. 가지처럼 연결돼 있는 모든 것들을 다 보는데 연기란 건 전문가의 분야라고 생각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연기는 혹시 몰라) 열린 생각으로 꾸준히 준비했다. 뮤비도 연기지 않나. 고민 중에 너무 좋은 제의가 들어와서 긍정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