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2/01/13 14

강다니엘, 더 성숙하고 섹시해졌다…퇴폐적 섹시 매력으로 팬심 저격

더원방송TV 서해리 기자 승인 2021.02.21 18:18 ▲사진=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캡처 [OBC더원방송] 가수 강다니엘이 더 성숙하고 섹시해진 근황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2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주전자를 든 채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엇보다 강다니엘은 몽환적인 컬러의 헤어스타일과 짙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퇴폐적인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팬심을 저격했다. 한편 강다니엘의 신곡 'PARANOIA'는 편집증이라는 뜻으로 강다니엘의 변신과 그 내면의 새로운 스토리가 담긴 곡이다. 화려한 무대 위 모습에 좀 더 집중했던 강다니엘은 그 내면으로 초점을 옮겼고 실제 자신이 겪었던 고통, 갈등, 번뇌를 자신의 문체로 거침 ..

'인기가요' 강다니엘, 그의 진짜 모습 'PARANOIA'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입력 2021. 02. 21. 16:35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강다니엘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인기가요' 강다니엘이 곡 'PARANOIA'로 컴백했다. 21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순위 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강다니엘의 컴백 무대가 그려졌다. 이날 강다니엘은 곡 'PARANOIA'으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그는 강렬한 아우라를 자랑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어필했다. 'PARANOIA'는 무거운 드럼, 섬뜩한 신스, 808베이스, 일렉 기타의 매력적인 조합으로 그려진 곡이다. 그동안 화려한 무대 위 모습만 집중했다면 이제 그 내면으로 초점을 옮겨 풀어낸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강다니엘 외에 김우석, 드림캐쳐, LUCY, 박진영PD (By..

"역사상 가장 추워" 김병만→강다니엘, 극한 생존기..최고시청률 8.3% (정법)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입력 2021. 02. 21. 10:15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 병만족이 시간조차 멈춘듯한 외딴섬, 혹한의 추위에서 ‘개척 생존’에 도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이하 '정법')의 시청률은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가구 시청률 7%(이하 수도권 2부 기준)를 기록했고, 분당 최고 시청률은 8.3%까지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는 김병만, 장혁, 신승환, 최성민, 박군, 샤이니 민호, 강다니엘이 고흥의 한 외딴섬에서 ‘개척 생존’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병만족이 모인 곳은 전남 고흥의 외딴섬이었다. 김병만은 멤버들에게 “국내 편 역사상 가장 추운 날이다. 낮 최고 기온이 영상이 되지 않는다”..

'인기가요', 오늘(21일) 라인업은? 강다니엘·청하·송가인·김우석·현아 外

셀럽미디어 가요 2021. 02.21(일) 08:31 [더셀럽 박수정 기자] '인기가요' 1081회 라인업이 공개됐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1081회에는 강다니엘, 송가인, 김우석, 청하, 현아, 드림캐쳐, CIX, 박진영 PD(by 요요미), LUCY, 체리블렛, CRAVITY, KINGDOM, 트라이비, T1419 등이 출연한다. 이날 청하, 강다니엘, LUCY는 신곡으로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트라이비, KINGDOM은 이날 '인기가요'에서 데뷔 무대를 치른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인기가요' 홈페이지] http://www.celuvmedia.com/article..

청하→강다니엘→선미, 코로나 무색 뜨거운 2월 가요계[★FOCUS]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입력 2021. 02. 21. 07:43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코로나19 종식을 모두가 염원하고 있는 2021년 가요계가 조금씩 기지개를 펴고 있다. 청하, 강다니엘, 선미 등 그룹 활동을 거쳐 홀로서기 연착륙에 성공한 솔로 가수들의 반가운 컴백이 팬들을 설레게 하는 한편 방탄소년단의 스페셜 앨범 컴백과 샤이니의 완전체 컴백까지 2월 가요계는 모처럼 활기를 되찾으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청하는 1년 8개월 만의 컴백 신고로 첫 정규앨범 '케렌시아'를 내세웠다. 데뷔 4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정규앨범인 '케렌시아'는 청하가 1년 8개월 동안 쉬지 않고 안식처로 삼으며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었다. 앨범 준비 과정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일정이 잠시 꼬이긴 했지만 이를 둘러..

36세 박군 "데뷔 3년차, 샤이니 민호-강다니엘이 선배"(정법)[결정적장면]

뉴스엔 서지현 입력 2021. 02. 21. 05:52 [뉴스엔 서지현 기자] 박군이 깍듯한 후배 면모를 자랑했다. 2월 20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에서는 병만족의 일곱번째 생존지 고흥의 한 섬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로 꾸며져 김병만, 강다니엘, 샤이니 민호, 장혁, 박군, 신승환, 최성민이 출연했다. 이날 박군은 샤이니 민호, 강다니엘과 합류해 섬으로 향했다. 이 가운데 박군은 샤이니 민호에게 "선배님은 제대하신 지 3주 되셨죠?"라고 물었다. 이에 민호는 자신보다 5살 연상인 박군에게 "그냥 말씀 편하게 하시라"고 답했다. 그러나 박군은 "제가 데뷔한 지 이제 2년이 좀 넘었다. 선배는 선배니까"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강다니엘은 "저는 그냥 형님이라고 부르겠다"고 반응했다. 이에 박..

'전지적 참견 시점' 강다니엘, '빙의춤' 소개! "전부 뽑아!"

MBC연예 김민정 입력 2021. 02. 20. 23:36 수정 2021. 02. 21. 01:41 강다니엘이 6개월만에 발표한 신곡의 안무를 선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월 2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강다니엘은 신곡의 안무를 보여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전현무는 “지난주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봤다. 멋진 춤이었다. 지금 보여줄 수 있나”라고 요청했다. 강다니엘은 망설임없이 벌떡 일어나서 춤을 선보였다. “빙의춤이다”라면서 강다니엘은 안무 콘셉트를 설명했다. 그는 좀비의 모습을 나타냈다다면서 “관절도 뽑혀있고 목도 뽑혀있는 것”이라는 설명에 맞춰 춤을 보였다. 출연자들은 “결론은 전부 뽑는 춤이다”라며 강다니엘의 춤에 환호를 보냈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박군 '선배님' 호칭에 난감 "말 편하게 해달라" (정법) [종합]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입력 2021. 02. 20. 23:00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정글의 법칙' 강다니엘과 박군이 호칭 개척에 성공했다. 20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에서는 김병만, 장혁, 샤이니 민호, 강다니엘, 신승환, 최성민, 박군 등이 식량 탐사에 나섰다. 이날 개척자 장혁, 신승환, 최성민에 이어 샤이니 민호, 강다니엘, 박군이 배를 타고 김병만이 있는 곳으로 향했다. 박군은 민호, 강다니엘을 '선배님'이라 칭했고, 민호와 강다니엘은 "말씀 편하게 해라"라고 부담스러워했다. 박군이 "데뷔한 지 이제 1년 조금 지났다"라고 하자 강다니엘은 그냥 형님이라고 부르겠다고 밝혔다. 세 사람은 곧 김병만과 마주했다. 김병만은 강다니엘과 시상식에서 본 이후로 처음 만나는 거라며 반가..

'정법' 강다니엘 '캐미'=해산물 알러지로 땅 캐서 먹어야해 '캐미(味)'

스포츠경향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입력 2021. 02. 20. 21:19 [스포츠경향] SBS ‘정글의 법칙 개척자들’이 20일 밤 8시 55분 대망의 첫 막을 열었다. 이번 병만족의 일곱 번째 생존지는 고흥의 한 섬이다. 병만족이 향한 곳은 80년대 발행된 신문, 2009년에 멈춘 달력은 물론 사람의 온기가 끊긴 지 오래되고 흔적만 덩그러니 남은 폐가가 가득한 외딴섬. 주인 잃은 폐가를 탐색해 극한의 추위를 피할 생존지와 생존 물품을 구해가며 72시간을 살아남는 것이 이번 생존 주제다. 이날 방송에서 강다니엘은 변변한 캠핑 경험도 없다고 고백하면서 호미, 곡괭이, 정글도 등 만반의 준비를 갖추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대해 강다니엘은 “해산물 알러지가 있어서, 캐 먹어야 해서 ..

강다니엘, 대기실서 블랙진 입고 섹시美 발산..팬심 저격

스타뉴스 박소영 기자 입력 2021. 02. 20. 17:31 [스타뉴스 박소영 기자]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가수 강다니엘이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강다니엘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들의 무릎 좀 보세요. 항상 고맙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댄서들과 함께 소파에 앉아 휴식을 취하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겼다. 블랙 셔츠와 가죽 바지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강다니엘의 우월한 피지컬이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16일 발표한 신곡 '파라노이아'(PARANOIA)로 활동 중이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220173108901 강다니엘, 대기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