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2/01/07 4

강다니엘, 황제성 팬심 "은퇴까지 고려할 때 웃게 해줘" (라디오스타)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입력 2021. 02. 18. 11: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범수와 강다니엘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본업만큼 진심인 예능 열정을 불태웠다. 힘들었던 시기를 솔직하게 고백해 응원을 부르고 야무지게 준비한 개인기를 보여줬다.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경이로운 방문’ 특집으로 꾸며졌다.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 그리고 그렉이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선미가 함께했다. ‘경이로운 방문’ 특집은 각 분야에서 경이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네 사람의 매력을 백분 엿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 힘들었던 시기와 흑역사도 솔직하게 공개하는 입담과 마음을 울리는 무대, 치명적인 개인기를 자랑하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시간순삭 꿀잼을 안겼다.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

'SNS 팔로워 최단시간 100만 돌파→기네스북 등재' 강다니엘 "교황·베컴 기록 제쳤다"

세계일보 경예은 입력 2021. 02. 18. 11:17 가수 강다니엘(24·사진)이 기네스북에 등재된 사연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경이로운 방문’ 특집으로 꾸며져 김범수, 양치승, 강다니엘, 박영진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안영미는 강다니엘을 “경이로운 방문자답게 경이로운 1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아이돌 차트에서 150주째 1위라고 한다”고 소개하며 “이것 말고 기억에 남는 설문조사가 없냐”고 물었다. 이에 강다니엘은 “떡국 잘 끓일 것 같은 스타 1위와 워터파크에서 눈에 잘 뛸 것 같은 연예인 1위에 (뽑힌 적이 있다)”고 밝혔다. 또 그는 MC 김국진이 “강다니엘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최단 시간 100만 돌파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됐다”고 말하자..

강다니엘, '엠카'서 복귀 신고식

스포츠경향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입력 2021. 02. 18. 10:16 [스포츠경향] 강다니엘이 복귀 무대에 서며 대중들에게 다가간다. 경향신문 자료사진 복귀한 가수 강다니엘이 무대에 선다. 엠넷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18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 강다니엘의 신고식이 치러진다. 강다니엘의 복귀 무대는 이 무대가 처음이다. ‘파라노이아’(PARANOIA)에서 자신의 자전적 이야기를 퍼포먼스로 풀어낼 강다니엘의 무대에서는 군무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가 펼쳐진다. 강다니엘은 16일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내 살점과도 같은 곡”이라며 신곡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당시 그는 “이 곡으로 과거의 내 모습, 잃어버린 나를 찾은 것 같다”며 “처음으로 아프고 고통스러운 부분을 끄집어 냈..

박영진, 강다니엘→선미와 '라디오스타' 인증샷 "즐거웠어요"

일간스포츠 홍신익 입력 2021. 02. 18. 09:42 개그맨 박영진이 '라디오스타'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영진은 17일 자신의 SNS에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너무 착한 다니엘님 선미님 정말 멋진 범수형님 치승형님 즐거웠어요"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영진은 MBC '라디오스타' 대기실에서 만난 강다니엘, 선미, 김범수, 양치승과 훈훈한 투샷을 남기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경이로운 방문' 특집으로 꾸며져 김범수, 강다니엘, 양치승, 박영진이 출연했다. 선미는 스페셜 MC로 함께했다. 한편 박영진은 김준호, 김대희, 권재관과 함께 뭉친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서 대중과 만나고 있다. 홍신익 디지털뉴스팀 기자 hong.shini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