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1/12/14 5

강다니엘, 'PARANOIA' 퍼포먼스 최초 공개..10초 만에 홀릭

MK스포츠 김나영 입력 2021. 02. 12. 12:27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강다니엘이 절대적 카리스마를 응축시킨 퍼포먼스로 돌아온다. 강다니엘은 12일 낮 12시 각종 SNS 공식 계정을 통해 싱글 ‘PARANOIA’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로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가 느와르급 스토리텔링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번에는 퍼포먼스 일부를 최초 공개하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극도로 높이고 있다. 10여 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강력한 흡입력이 인상적이다. 분노로 타오른 눈빛으로 가슴을 쓸어올리는 몸짓, 두팔을 강하게 내리 치면서 허공에 고개를 맡기는 엔딩이 깊은 여운을 남긴다. 복면을 쓴 댄서들과 군무 역시 탑클래스 퍼포먼서의 위엄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 강다니엘 사진=커넥트 커넥트..

샤이니·강다니엘·선미..연휴 가고 아이돌 몰려온다[★FOCUS]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입력 2021. 02. 12. 09:34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설 연휴가 지나고 2월 가요계에는 개성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 실력을 앞세운 아이돌 가수들이 잇따라 컴백한다. 먼저 2세대 보이그룹 대표 주자 샤이니가 강렬한 경고 메시지를 담은 신곡 'Don't Call Me'를 22일 발매한다. 앨범은 틀에 갇힌 시선으로 샤이니를 정의하지 말라는 의미 담고 있으며,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9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Don't Call Me'는 사랑에 철저히 배신 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가 인상적인 힙합 베이스의 댄스 곡으로,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샤이니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감을 더한다. '무대 장인' 샤이니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도 만날 ..

'열일' 강다니엘·스키즈→'재충전' 현아·트와이스..아이돌★ 연휴 계획은?[설 특집]

스타투데이 이다겸 입력 2021. 02. 12. 07:03 인기 아이돌들은 열일파와 휴식파로 나뉘어 설 연휴를 보낸다. 사진|스타투데이DB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몸과 마음이 모두 풍요로워지는 명절이다. 1년 365일 내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아이돌 가수들에게도 한 해를 시작하는 설은 남다른 의미를 가질 터다. 강다니엘, 현아, 트와이스, NCT, 있지(ITZY) 등 수많은 아이돌들이 지난해 코로나19 속에서도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이들은 올해 설 연휴를 어떻게 보낼까. 매일경제 스타투데이가 국내 대표 아이돌들의 연휴 계획을 들어봤다. 강다니엘, 있지, 스트레이 키즈(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사진l스타투데이DB ◆ 강다니엘·있지(ITZY)·스트레이 키즈 ..

'전참시' 강다니엘 치명美 넘치는 MV 현장 공개 "데뷔 후 제일 힘들어"

뉴스엔 황혜진 입력 2021. 02. 11. 10:36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MBC 예능 프로그램에 돌아온다. 2월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40회에서 강다니엘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앞서 '전참시'에 출연해 매니저와 웃음 가득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던 강다니엘. 이날 방송에서는 신곡 '파라노이아(PARANOIA)' 뮤직비디오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치명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내고 있어 눈길을 끄는데. 그런 가운데 이날 강다니엘은 뮤직비디오 촬영 중 갑작스럽게 찾아온 위기에 모두를 안타깝게 했다는데. 이에 스태프들은 "촬영은 어떻게 하냐"라는 반응을 드러냈다고. 강다니엘이 "데뷔하고 나서 제일 힘들다"라..

뮤직카우, 강다니엘X하성운X바비킴 '설연휴 라인업 공개'

스타투데이 이다겸 입력 2021. 02. 10. 16:2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평소 즐겨 듣는 음악으로 저작권료 공동체가 될 수 있는 뮤직카우가 구정을 맞이해 설연휴 라인업을 공개했다. 라인업으로는 8일 조관우 ‘영원’, 9일 하성운 ‘문득’, 10일 바비킴 ‘일년을 하루같이’, 11일 강다니엘 ‘2U’, 12일 태무 ‘별’이다. 설 연휴 첫날 공개 곡은 최근 ‘PARANOIA’ 커버 공개 등으로 컴백을 예고하고 있는 강다니엘의 ‘2U’다. ‘2U’는 ‘CYAN’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 곡 중 하나다. 앞서 ‘2U’는 지난해 뮤직카우를 통해 강다니엘 친필 사인CD와 함께 공유되며 총 1만 ‘주’ 넘는 입찰 시도와 함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