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1/12/09 3

강다니엘 'PARANOIA' MV 일부 최초 공개..압도적 카리스마

뉴스엔 김명미 입력 2021. 02. 10. 12:04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강다니엘이 압도적 스케일의 컴백을 예고하며, 왕의 귀환을 알렸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2월 10일 낮 12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PARANOIA'의 뮤직비디오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기묘한 분위기의 싱글 커버, 카리스마 컨셉 포토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더해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짧은 영상 안에서도 격이 다른 분위기가 엿보인다. 인파 속에서 쫓기듯 걸어가고, 좁은 공간 안에 갇혀 있는 모습 등 장면마다 이어지는 스토리텔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PARANOIA'의 중저음 비트에 맞춰 숨가쁘게 전개되던 티저는 깊은 물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장면으로 끝을 맺는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박군 "'정글의 법칙'서 강다니엘과 20년 된 칡 캤다"(허지웅쇼)

MBN 입력 2021. 02. 10. 11:33 ‘허지웅쇼’ 박군 강다니엘 사진=SBS 러브FM ‘허지웅쇼’ 캡처 ‘허지웅쇼’ 박군이 강다니엘과 칡을 캤다고 공개했다. 10일 오전 방송된 SBS 러브FM ‘허지웅쇼’에서는 박군과 송훈 셰프가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박군과 송훈셰프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을 홍보하며 관전포인트를 살짝 이야기했다. 박군은 “강다니엘과 같이 식량을 구하러 갔다. 20년 된 칡을 삽질하면서 캤다”라고 밝혔다. 송훈 셰프는 “정말 관전포인트다. 칡을 구했다더라”고 감탄했다. 이를 들은 박군은 “나도 군 생활하면서 (캐봤지만) 그만큼 큰 거 처음 봤다”라고 말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강다니엘 컴백 미리보기!

코스모폴리탄 김하늘 입력 2021. 02. 10. 11:27 댄스 킹 & 퀸의 동시 컴백. 놓칠 수 없는 체크 포인트는?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커넥트엔터테인먼트 「 치명도 1000% 강다니엘 」 컴백 타임? 2월 16일 오후 6시 https://www.youtube.com/watch?v=53gkrU-Vjxo 신곡은? 편집증이란 정신과 병명을 의미하는 디지털 싱글 ‘PARANOIA(파라노이아)’. 그동안 컬러를 앨범명으로 한 〈CYAN(사이언)〉, 〈MAGENTA(마젠타)〉를 낸 것처럼 역시 컬러명이 될 예정인 새 앨범의 서곡 같은 역할. 8일 공개된 디지털 싱글 커버는 새빨간 색이다. 뮤직비디오는? 지난 5일 공개된 컴백 트레일러는 온통 핏빗으로 물든 한편의 스릴러 영화를 보는 듯하다. 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