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1/12/07 10

'아이돌픽' 강다니엘,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아이돌 [DA:차트]

스포츠동아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1. 02. 08. 14:04 [동아닷컴] [DA:차트] ‘아이돌픽’ 강다니엘,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아이돌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가수 강다니엘이 아이돌픽 스페셜 투표에서 1위를 기록했다. 8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스페셜 투표 ‘한복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아이돌은?’에서 1위에 올랐다.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강다니엘은 1만4536픽으로 정상을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PARANOIA’를 발표한다. ‘PARANOIA’는 편집증, 피해망상을 뜻하는 용어. 강다니엘의 이번 앨범은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CYAN', 'MAG..

트레저→강다니엘, 아이돌픽 위클리 1위 [DA:차트]

스포츠동아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1. 02. 08. 13:50 [동아닷컴] [DA:차트] 트레저→강다니엘, 아이돌픽 위클리 1위 아이돌픽 위클리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8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그룹 트레저(TREASURE)는 10만8345픽으로 신인 아이돌 부문 1위에 올랐다. 더불어 위클리 투표 전체 1위까지 동시 기록했다. 트레저는 지난달 11일 정규 1집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MY TREASURE’로 활동했다. ‘MY TREASURE’는 일본 주요 음악 차트 실시간 랭킹 1위는 물론 가온차트 2021년 1월 3주차 앨범 차트 정상을 밟았다. 트레저는 24일 ‘2021 웰커밍 컬렉션(TREASURE'S 2021 WELCOMING..

'컴백' 강다니엘, 신곡 PARANOIA' 커버 공개 '새로운 터닝포인트"

뉴스엔 황혜진 입력 2021. 02. 08. 12:06 [뉴스엔 황혜진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신곡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터닝포인트를 찍겠다고 예고했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월 8일 낮 12시 강다니엘의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PARANOIA'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커버는 강렬한 붉은 배경이 시선을 압도하는 이미지다. 거칠게 뻗어있는 나무는 가지만 남은 채 위 아래로 대치되면서 음산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컴백 티저와 트레일러를 통해 엿보인 강렬하고 비범한 분위기는 커버 이미지에서도 이어졌다. 그동안 발표했던 미니앨범 'CYAN'의 청량감, 'MAGENTA'의 에너제틱과 180도 다른 감성이다. 음악적인 변신도 기대할 만하다. 직접 노랫말을 쓴 강다니엘은 '..

[단독영상]강다니엘 "작년 다니티 덕분에 잘 마무리..게으르지 않는 가수 될 것"('제30회 서가대')

스포츠서울 조윤형 입력 2021. 02. 08. 11:05 https://www.youtube.com/watch?v=jMm7foTmKcY&feature=youtu.be [스포츠서울 조윤형기자]가수 강다니엘의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본지는 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백스테이지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은 지난달 31일 개최된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백스테이지에서 "다사다난했던 작년, 다니티 여러분 덕분에 한 해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여러 앨범으로 다양한 색을 보여드렸는데 앞으로 다가올 색도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날 강다니엘은 백스테이지에서 못다한 수상 소감과 더불어 설 인사, '서울가요대..

유니버스, 오리지널 콘텐츠라디오 오늘(8일) 오픈..강다니엘 등 11팀 라인업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입력 2021. 02. 08. 10:57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글로벌 대세 K-POP 아티스트 들이 라디오 콘텐츠로 솔직 담백한 재미를 선사한다. ㈜엔씨소프트, ㈜클렙(Klap)은 8일 오전 10시 ‘유니버스(UNIVERSE)’의 오리지널 신규 콘텐츠인 라디오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다. 이와 함께 ‘유니버스’에 참여하는 총 11팀 K-POP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라디오 포스터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각 프로그램의 콘셉트에 맞춰 변신한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모습이 담겨 있어 유니버스 라디오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먼저, 강다니엘(이하 가나다순)은 ‘강다니엘 영화제’라는 콘셉트로 영화매니아 강다니엘이 매달 새로운 영화..

강다니엘, '지방시 뷰티'와 함께 글로벌 댄스 챌린지 진행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입력 2021. 02. 08. 10:07 지난 7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을 통해 ‘지방시 뷰티’의 플로럴 향수 ‘이레지스터블’과 함께 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향수 글로벌 챌린지’에 참여한 강다니엘은 ‘이레지스터블’ 향기와 어울리는 감각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강다니엘은 ‘I Follow Rivers’ 음악에 맞추어 자유와 당당함, 즐거운 에너지를 담은 지방시 플로럴 향수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향기와 어울리는 안무를 선보였다.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향수 글로벌 챌린지는 최대 15초 분량의 댄스 영상을 해시태그 ‘@givenchybeauty #IRRESITIBLEISME’와 함께 인스타그램 또는 틱톡에 ..

강다니엘, 어두운 밤 환하게 비추는 '남신' 비주얼[스타IN★]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입력 2021. 02. 07. 15:50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가수 강다니엘이 놀라운 비주얼을 뽐냈다. 강다니엘은 6일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다니엘은 어두운 밤 환하게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자아낸다. 한편 강다니엘은 디지털 싱글 'PARANOIA'을 16일 오후 6시 발매한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207155007384 강다니엘, 어두운 밤 환하게 비추는 '남신' 비주얼[스타IN★] [스타뉴스 이정호 기자] /사진=인스타그램 캡처가수 강다니엘이 놀라운 비주얼을 뽐냈다. 강다니엘은 6일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다니엘은 어두운 밤 환하게 빛나는 e..

"강다니엘에게 궁금한 거?"..'월간뮤플리' 강다니엘, 랜덤문답 예고

OSEN 박소영 입력 2021. 02. 06. 23:27 [OSEN=박소영 기자] ‘월간 뮤플리’ 강다니엘이 폭발적인 팬서비스를 예고했다. 6일 오후, ‘월간 뮤플리’ 공식 트위터에 “#월간뮤플리 | 강다니엘 X 웻보이 질문을 남기면, 2/16(화) 8PM ‘월간뮤플리 on NOW’ 방송 내 #랜덤문답 코너에서 아티스트가 직접 답해드립니다”라는 메시지가 올라왔다. 강다니엘은 오는 16일 디지털 싱글 'PARANOIA'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를 기념해 플레이리스트 음악 채널 뮤플리의 '월간뮤플리’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6일 RandomQ Page open, 11일 두 번째 무빙포스터, 13일 티저를 공개한다. 이에 팬들은 강다니엘을 향한 폭풍 질문을 쏟아내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강다니엘, 컴백을 기대하게 만드는 남신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입력 2021. 02. 06. 22:26 강다니엘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6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다니엘은 모처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빛이 없는 저녁에도 빛나는 그의 비주얼은 공식 팬클럽 다니티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강다니엘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5일 0시 컴백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다시 한번 음악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신곡 'PARANOIA'는 편집증, 피해망상을 뜻한다. 이번에도 강다니엘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그동안 감춰왔던 내면을 음악 안에 녹였다. 기획 단계부터 주도적인 역할을 하면서 솔로 뮤지션으로 한단계 도약을 의미하는 곡이기도 하다.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CYAN',..

강다니엘, 내면의 이야기 담았다.."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컴백"

헤럴드경제 입력 2021. 02. 06. 14:57 강다니엘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내면의 이야기를 담은 자전적 스토리로 돌아온다.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강다니엘의 새 앨범이 공개된다고 6일 밝혔다. 신곡 제목은 ‘파라노이아(PARANOIA)’다. 편집증, 피해망상을 뜻하는 ‘파라노이아’는 강다니엘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그동안 감춰왔던 내면을 음악 안에 녹였다. 기획 단계부터 주도적인 역할을 하면서 솔로 뮤지션으로 한단계 도약을 의미하는 곡이기도 하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해 발표한 미니앨범 ‘사이언(CYAN)’, ‘마젠타(MAGENTA)’와는 전혀 다른 색깔의 디지털 싱글이다. ‘컬러(COLOR)’ 시리즈의 마지막 앨범을 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