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1/12/08 8

강다니엘→오마이걸 '유니버스' 14일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개최

뉴스엔 김명미 입력 2021. 02. 10. 11:14 [뉴스엔 김명미 기자]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첫 온라인 라이브 합동 콘서트 ‘UNI-KON(유니-콘)’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2월 10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클렙(Klap) 측은 “새로운 차원의 문을 통해 음악으로 하나되는 유니버스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UNI-KON’이 한국시각으로 오는 2월 14일 오후 7시부터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동시 생중계된다” 고 밝혔다. ‘UNI-KON’은 유니버스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고, 전 세계 케이팝(K-POP) 팬들이 모두 함께하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공연은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오후 6..

'쇼챔피언' 오늘(10일) 설특집 하이라이트, 강다니엘→방탄소년단…라인업은?

셀럽미디어 가요 2021. 02.10(수) 10:09 [더셀럽 김희서 기자] ‘쇼챔피언’이 설 특집 ‘2021 K-POP 운세! 딴콩민에게 물어보SHOW’ 하이라이트를 방송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M,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서는 타로 마스터로 변신한 MC 문빈, 윤산하, 강민의 모습이 공개된다. 딴콩민(문빈, 윤산하, 강민)은 미래운, 인연운, 행운의 메시지까지 K-POP을 통한 특별한 새해 운세를 전할 예정이다. 먼저, K-POP 팬의 미래운을 행복으로 채울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신년 역주행 송의 주인공 우주소녀의 ‘이루리’와 2021년을 뜨거운 열정으로 채워줄 강다니엘의 ‘깨워(Who U Are)’, (여자)아이들의 ‘화(火花)’ 무대를 다시 만나본다. 이어, ATEEZ의 ‘WONDER..

'연참3' 한혜진 "멍뭉미? 연예인으로 치면 강다니엘 같은 느낌"

뉴스엔 박수인 입력 2021. 02. 10. 09:15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연애의 참견3' MC 한혜진이 연예계 대표 '멍뭉미'로 가수 강다니엘을 꼽았다. 2월 9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3'에서는 사내 썸 참견 사연이 공개됐다. 28살 직장인 사연자는 "막내 남직원이 사내 카페에서 내 포인트로 적립한다. 20포인트가 쌓인 후 '추운데 따뜻한 아메리카노 어떠세요?'라는 톡이 왔는데 어떻게 답해야할까"라는 고민을 털어놨다. 사연자의 설명에 따르면 막내 남직원은 잘생겼는데 애교까지 많아서 '대형 멍뭉이'라 불린다고. 한혜진은 사연을 읽으면서 "연예인으로 치면 강다니엘 씨 같은 느낌이다"고 설명했고 주우재 역시 "대형견처럼 덩치는 큰데 애기처럼 행동하는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김숙은 "덩치가..

"강다니엘X웻보이 첫 주자" 뮤플리, 네이버NOW.와 손잡고 '월간뮤플리' 론칭

OSEN 김은애 입력 2021. 02. 09. 14:26 월간뮤플리 [OSEN=김은애 기자]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 음악 전문 채널 뮤플리(Mu:ply)가 네이버 NOW.와 손잡고 신규 프로그램 '월간 뮤플리'를 선보인다. ​‘월간뮤플리’는 뮤플리가 선정한 이달의 아티스트가 크리에이터 디렉터(이하 CD)와 만나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를 창조하는 콘텐츠다. 아티스트와 CD의 협업 퍼포먼스는 본편을 포함, 티저와 프리퀄 영상으로 나누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콘텐츠는 네이버 NOW.와 협업으로 '월간뮤플리 스페셜쇼'도 함께 런칭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콘텐츠 공개 시점마다 정기적인 네이버 NOW. 라이브 쇼를 개최하여 콘텐츠 일부를 선공개하고 콘텐츠 코멘터리 및 아티스트와 CD 간 콜라..

강다니엘, 사라진 멍뭉美..시크한 카리스마 [리포트:컷]

TV리포트 김은정 입력 2021. 02. 09. 05:31 [TV리포트=김은정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근황을 전했다. 8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코멘트 없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강다니엘은 오버사이즈 후드를 입고 카메라를 내려다보고 있다. 특히 멍뭉미를 벗어난 시크함이 눈길을 끈다. 더욱 또렷해진 눈썹이 날카로운 카리스마를 더했고, 무심한 표정은 남성미를 배가시켰다. 팬들은 "잘생겼다" "쿨하다" "멋있다" 등의 댓글로 응원을 보냈다. 한편 강다니엘은 오는 16일 디지털싱글 'PARANOIA'를 공개한다. 그동안 발표했던 미니앨범 'CYAN'의 청량감, 'MAGENTA'의 에너제틱과 180도 다른 감성을 보일 예정으로 일찍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강다니엘은 직접 쓴 노랫..

강다니엘, 시선 강탈 거부할 수 없는 매력! 향수 댄스 챌린지 공개

웨딩21뉴스 남수민 입력 2021. 02. 09. 00:00 지난 7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을 통해 지방시 뷰티의 플로럴 향수 '이레지스터블'과 함께 한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향수 글로벌 챌린지에 참여한 강다니엘은 '이레지스터블' 향기와 어울리는 감각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 속 강다니엘은 'I Follow Rivers' 음악에 맞추어 자유와 당당함, 즐거운 에너지를 담은 지방시 플로럴 향수 '이레지스터블 오 드 퍼퓸' 향기와 어울리는 안무를 선보였다. 지방시 이레지스터블 향수 글로벌 챌린지에는 최대 15초 분량의 댄스 영상을 해시태그 @givenchybeauty #IRRESITIBLEISME 와 함께 인스타그램 또는 틱톡에 업로드하..

[2월 가요계] 청하·선미·강다니엘 등 솔로 활동 빛나는 2월

민중의소리 허지영 기자 hjy@vop.co.kr 발행 2021-02-08 16:37:45 수정 2021-02-08 16:37:45 설 연휴를 낀 짧은 2월이지만 많은 아이돌이 컴백을 앞두고 있다. 엘, 김우석, 원호 등 남성 솔로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컴백 일자를 확정한 청하, 그리고 14년 차 아이돌 샤이니까지 다양한 아티스트가 팬들을 만나기 위해 막바지 준비를 하고 있다. 가장 먼저 컴백을 알린 그룹은 지난 2일 신보를 발매한 CIX(씨아이엑스)다. 미니 4집 ‘안녕, 낯선 꿈’으로 데뷔 때부터 구축해온 ‘HELLO’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시네마’로 업템포의 리듬과 경쾌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위아이는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을 발매한 후 4개월 만에 미니 2집 ‘IDEN..

강다니엘, 어두운 밤하늘 속 빛나는 존재감 '잘생김+훈훈 근황' [SNS★컷]

뉴스엔 이예지 입력 2021. 02. 08. 16:13 [뉴스엔 이예지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근황을 전했다. 강다니엘은 2월 7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달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비주얼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잘생겼어요” “컴백 기대됩니다”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월 8일 낮 12시 강다니엘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PARANOIA'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직접 노랫말을 쓴 강다니엘은 'PARANOIA'에서 실제 겪었던 고통, 갈등, 번뇌를 거침없이 표현할 예정이다. 누구나 찾아오는 악몽과 아픔이지만 감추고 싶은 내적 갈등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