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1/12/16 5

'전참시' 강다니엘, '저작권료 1원' 이승윤에 포인트 안무 선물

TV리포트 김은정 입력 2021. 02. 13. 23:34 [TV리포트=김은정 기자] 강다니엘이 신곡 발표한 이승윤을 위해 포인트 안무를 선물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가수 강다니엘, 자연인 이승윤, 모델 스테파니 리가 출연했다. 이날 MC전현무는 강다니엘에게 "내 절친"라고 표현했다. "왜 친구냐?"는 질문이 쏟아지자 전현무는 "번호 안 바뀌었죠?"라고 확인해 폭소케했다. 강다니엘은 "번호 안 바뀌었다"면서 미소로 답했다. 지난번 출연이 재미있어서 재출연을 원했다는 강다니엘은 신곡 홍보를 원하는 이승윤 때문에 오는 16일 발매하는 'PARANOIA'에 대해 간단히 언급했다. 이승윤이 "신곡 홍보 하셔야 한다"면서 강다니엘의 등을 떠민 것은 라이머가 참여한 바로 자신의 신..

전현무, 강다니엘과 친분 과시하더니.."전화번호 안 바뀌었죠?" ('전지적참견시점')

마이데일리 입력 2021. 02. 13. 23:21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방송인 전현무가 가수 강다니엘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강다니엘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MC 전현무는 강다니엘의 등장에 남다른 반응을 보였다. 이에 이영자는 "왜 절친이냐. 따로 연락한 적 있느냐"라고 질문했다. 이에 전현무는 "전화번호 안 바뀌었죠?"라고 확인했고, 강다니엘은 "그럼요"라며 웃어 보였다. 전현무는 "게스트 오면 항상 말하는 질문이다"라는 지적에 "모르는 아주머니가 받는다"라고 너스레를 떨며 폭소를 자아냈다. 강다니엘은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 후 한 번 더 나가면 안 되냐고 그랬다"라며 애청자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http..

강다니엘, 다크하고 쓸쓸한 분위기..'월간 뮤플리' 첫 티저 공개

OSEN 장우영 입력 2021. 02. 13. 20:09 티저 영상 캡처 [OSEN=장우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월간 뮤플리’ 티저가 공개됐다. 13일 플레이리스트 ‘뮤플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강다니엘(KANGDANIEL) - "PARANOIA" Teaser | 월간뮤플리’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뮤플리’가 네이버 NOW.와 손잡고 선보이는 신규 프로그램 ‘월간 뮤플리’의 첫 주자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겼다. ‘월간 뮤플리’는 뮤플리가 선정한 이달의 아티스트가 크리에이터 디렉터(이하 CD)와 만나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를 창조하는 콘텐츠다. 아티스트와 CD의 협업 퍼포먼스는 본편을 포함, 티저와 프리퀄 영상으로 나누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티저 속 강다니엘의 모습은 다..

강다니엘, 매니저 일상 공개..'전지적 참견 시점' 뜬다

텐아시아 김소연 입력 2021. 02. 13. 13:53 강다니엘, 매니저와 '전지적 참견 시점' 강다니엘 매니저, 신곡 뮤직비디오 깜짝 출연 강다니엘, '찐' 일상 공개..'전참시' 기대감 [텐아시아=김소연 기자]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예고 강다니엘이 매니저와 함께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강다니엘은 매니저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강다니엘 매니저의 연기자 데뷔식까지 그려진다고 알려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강다니엘은 매니저에게 신곡 뮤직비디오에 깜짝 출연할 것을 제안한다. 매니저가 맡은 역할은 가히 파격 그 자체였다고. 이에 매니저는 당황하면서도 이내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그가 보여줄 연기에 기대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

강다니엘,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151주 연속 1위 기록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입력 2021. 02. 13. 10:11 가수 강다니엘이 2월 1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를 기록했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2월 5일부터 11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강다니엘은 53만 2414표를 얻어 151주 연속 최다득표자에 올랐다. 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강다니엘은 가장 많은 6만 54개를 받았다. 한편, 강다니엘은 컴백을 앞두고 있다. 그의 신곡 제목은 ‘PARANOIA’다. 'PARANOIA'는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직접 쓴 가사에는 실제 겪었던 내적 갈등을 거침없이 담아낼 것으로 예고돼 더욱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비상을 알리는 'PARANOIA'는 16일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