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2/07/08 3

'뮤직뱅크' 강다니엘 1위, 아이유 '라일락' 제쳤다

MK스포츠 진주희 입력 2021. 04. 24. 00:12 매경닷컴 MK스포츠 진주희 기자 강다니엘이 아이유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23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는 강다니엘 'Antidote'와 아이유 '라일락'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는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다니티 여러분 덕분에 '컬러'(COLOR) 시리즈 앨범을 잘 마무리할 수 있게 됐다. 너무 좋고 행복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뮤직뱅크’ 강다니엘이 1위를 차지했다.사진=KBS 제공 강다니엘은 'Antidote'로 처음으로 얼터너티브 R&B 장르에 도전했다. 한편 이날 루나솔라, NTX, 휘인, 강다니엘, 스테이씨, 써드아이, 뉴이스트, 이진혁, 온리원오브, 다크비, P1Harmon..

강다니엘, 김치찜+달걀찜 폭풍 흡입 "진짜 단골집" 행복

데일리한국 기자명김현아 기자 kha@hankooki.com | 승인 2021.04.24 00:05 사진=MBC 캡처 가수 강다니엘이 김치찜 먹방을 선보였다. 23일 방송된 MBC '나혼자산다'에서는 저녁 메뉴로 김치찜을 고른 강다니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다니엘은 주문한 김치찜이 도착하자 영화 '라따뚜이'를 보며 행복한 식사를 시작했다. 그는 "김치찜 좋아한다. 리뷰 참여하면 달걀찜도 준다. 진짜 단골집"이라며 환하게 웃었다. 이를 지켜보던 이장우가 "식단 관리는 안 하시나"라고 묻자, "안 한다. 대신 그만큼 움직이려고 한다"고 말했다. http://dail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710794 ★관련기사 링크 ↓ 강다니엘 "가짜 목격담 때문에 ..

"의식의 흐름대로"..강다니엘, 집돌이 라이프 공개 (나 혼자 산다)[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입력 2021. 04. 24. 00:05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집돌이 라이프를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강다니엘의 싱글라이프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강다니엘은 침대를 두고 거실의 소파에서 잠든 모습으로 등장했다. 강다니엘은 일어날 생각을 하지 않았다. 그 사이 강다니엘이 키우는 고양이가 등장했다. 강다니엘은 인터뷰 자리에서 혼자 살게 된 지 4년이 됐다며 현재 집은 여섯 번째 집이라고 설명했다. 고시원부터 시작해 쓰리 룸 등을 거쳐 현재 집으로 이사하게 됐다고. 강다니엘은 이번 집에 대해 평소 가정 집 느낌이 나는 것을 좋아해서 선택한 집이라고 전했다. 잠에서 깬 강다니엘은 이불을 뒤집어쓴 채 아침식사 메뉴로 돈가스 주문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