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2/06/24 5

'쇼챔' 강다니엘, '안티도트'로 1위 "컬러 시리즈 함께 달려준 다니티에 감사" [종합]

마이데일리 입력 2021. 04. 21. 19:23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쇼! 챔피언' 1위에 등극했다. 21일 오후 케이블채널 MBC M과 MBC에브리원을 통해 동시 생방송된 '쇼! 챔피언'에서는 샤이니, 강다니엘, 다비치, 아스트로, 아이유가 4월 셋째 주 챔피언송 후보에 호명됐다. 쟁쟁한 후보를 제치고 트로피를 품에 안은 강다니엘은 "다니티(강다니엘 팬덤) 여러분 또 한번 멋있는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옐로우'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데 마지막까지 컬러 시리즈를 함께 달려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좋은 앨범과 곡 많이 보여드릴 테니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강다니엘, 윤지성, 김희재, 아스트로, BAE173, 온리원오브, 스테이씨, ..

'쇼챔' 강다니엘 "신보 '옐로우', 새벽에 쓴 일기장 같은 느낌"

마이데일리 입력 2021. 04. 21. 18:41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세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를 소개했다. 강다니엘은 21일 오후 케이블채널 MBC M과 MBC에브리원을 통해 동시 생방송된 '쇼! 챔피언'의 '음악 소개할 거야' 코너에 출연해 팬클럽 다니티와 소통했다. "앨범도 준비하고 다니티 생각도 하며 잘 지내고 있었다"라고 근황을 알린 그는 '옐로우'를 두고 "경고, 위험의 의미로 사용했다. 특유의 따뜻하고 밝은 느낌이 아닌 이면의 차가움에 집중했고 음악에도 담으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해독제'라는 의미의 타이틀곡 '안티도트'에 대해선 "건강에 문제가 있어서 잠시 쉬는 시간을 가졌는데 그때 제 옆을 지켜주는 많은 사람이 내 해독제라는 걸 실감했다"고 말했다. 전..

강다니엘 'YELLOW' 초동 30만장 돌파

스포츠동아 이세현 온라인기자 plee@kyunghyang.com 입력 2021. 04. 21. 17:30 [스포츠경향] 가수 강다니엘의 음판 파워가 거세다. 최근 한터차트에 따르면 강다니엘의 세번째 미니앨범 ‘YELLOW’는 발매 첫 주 판매량(초동) 31만 6542장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솔로 아티스트 앨범 8위에 해당하는 수치다. 아울러 데뷔 앨범 ‘color on me’를 비롯해 ‘CYAN’, ‘MAGENTA’에 이어 ‘YELLOW’까지 솔로 데뷔 이래 발매한 네 장의 앨범 모두, 역대 솔로 아티스트 초동 판매량 톱10 안에 진입하는 진기록이다. 자신만의 음악색을 녹인 앨범 시리즈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인시켰다. ‘YELLOW’는 이중성, 반전, 모순이 담긴 묵직한 메시지, 기존 K팝에서는 흔히 ..

강다니엘→김희재, '쇼챔피언' 뜬다 [공식입장]

MBC연예 이호영 입력 2021. 04. 21. 10:15 ‘쇼챔피언’이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의 컴백 무대로 꾸며진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쇼챔피언’은 21일(수)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다크 섹시미 강다니엘, 부드러운 감성 보컬 윤지성, 트로트 아이돌 김희재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강다니엘이 ‘COLOR’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세 번째 미니 앨범 ‘YELLOW’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Antidote’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약 40시간 만에 조회 수 2,000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강다니엘은 극한의 아픔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타이틀곡 ‘Antidote’ 무대를 통해 한층 날카로워진 보컬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코너 ‘음악 ..

강다니엘, '싱글즈' 5월호 커버 장식..남다른 남신 비주얼 [화보]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입력 2021. 04. 21. 09:04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즐거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 14일 컬러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미니앨범 'YELLOW'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Antidote’로 컴백, 국내뿐 아니라 칠레, 베트남 등 글로벌 음원차트에서 1위를 장악하며 여전히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낸 강다니엘의 넘사벽 비주얼의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벌써 3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지방시 뷰티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강다니엘은 산뜻한 향의 이레지스터블 퍼퓸과 내추럴한 컬러의 르 로즈 퍼펙토 립밤으로 순수한 이미지를 완성하며 그야말로 ‘강다니엘 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가장 나다워 보일 때가 좋다는 그는 깨끗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콘셉트를 누구보다 완벽하게 소화하며 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