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2022/06/16 6

'연중' 강다니엘, 게릴라 데이트 첫 등장..현정화 사로잡은 매력[★밤TView]

스타뉴스 여도경 기자 입력 2021. 04. 16. 21:38 [스타뉴스 여도경 기자] /사진=KBS 2TV '연중 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가수강다니엘에 '연중 라이브'에서 돌아온 게릴라 데이트의 첫 게스트로 등장해 강다니엘 팬인 현정화를 만났다.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는 게릴라 데이트가 새롭게 시작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강다니엘은 사연이 담긴 팬들을 만나 차량 데이트를 즐겼다. 첫 팬은 강다니엘을 보고 캐리커처를 시작했다는 사연이 있는 팬이었다. 팬은 차량을 타고 이동하며 강다니엘의 캐리커처를 직접 그려줬다. 두 번째 팬은 모녀팬이었다. 어머니 팬은 학원을 휴원하고, 딸 팬은 연차를 내고 강다니엘을 만나러 왔다. 딸 팬은 "엄마랑 부산 영도에 여행갔다. 영도..

강다니엘, 평소엔 훈남 '무대 위에선 왕자님'..화려한 아이돌 비주얼 여전해

스포츠조선 김수현 입력 2021. 04. 16. 18:37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강다니엘의 훈남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다니엘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한 손에는 커피를 들고 고개를 내리깔고 있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겼다. 강다니엘은 무대를 마친 뒤 메이크업을 지우기 전 화려한 비주얼로 아이돌 미모를 한껏 뽐냈다. 한편 'COLOR' 시리즈의 앨범 'CYAN', 'MAGENTA'에 이어 세번째로 베일을 벗은 강다니엘의 'YELLOW'는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라는 심오한 명제를 강다니엘만의 감각으로 풀어낸 앨범으로 강다니엘이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의미를 더했다. shyun@sportschosun.com https://ente..

강다니엘, 빛나는 외모 비결 "시술 NO 어머니가 해준 경락"(쇼터뷰)

뉴스엔 강소현 입력 2021. 04. 16. 15:22 [뉴스엔 강소현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빛나는 외모의 비결을 밝혔다. 4월 15일 SBS모비딕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에는 게스트로 강다니엘이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이름을 보고 미국에서 왔냐는 제시의 물음에 "부산 남자다. 본명은 의건이였는데 발음이 어려워서 어머니와 함께 고민해서 세례명으로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제시는 강다니엘의 얼굴을 하나하나 살펴보며 "눈이 길고 작다. 이게 여자들이 엄청 좋아하는 눈이다. 코가 성형한 코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다니엘은 인정하며 즉석에서 코끝을 올려 웃음을 안겼다. 이어 제시는 "워너원 하면서도 느꼈던게 강다니엘이 정말 빛났다"며 시술을 받은 적이 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강다니엘은 "..

'연중라이브' 강다니엘, 돌아온 게릴라 데이트 첫 손님 출격

텐아시아 정태건 입력 2021. 04. 16. 13:28 강다니엘, 버스 안 팬들과 데이트 이병헌♥이민정, 초호화 결혼식 조명 서예지→함소원, 각종 이슈 파헤친다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연중라이브' 예고/ 사진=KBS2 제공 가수 강다니엘이 KBS2 ‘연중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16일 방송되는 ‘연중 라이브’에서는 강다니엘과 함께한 ‘버스 안에서 게릴라 데이트’가 펼쳐진다. 또한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임재범의 열정 폭발 음악 인생부터 ‘차트를 달리는 여자’ 스타의 레전드 웨딩 2탄이 공개된다. 최근 연예계를 뜨겁게 달군 함소원 방송 조작 논란 및 서예지 인성 논란 등 알찬 소식들로 금요일 밤을 꽉 채울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가중계’의 간판 코너 ‘게릴라 데이트’..

'뮤직뱅크' 오늘(16일) 샤이니·강다니엘·윤지성·휘인·김재환·아스트로·김세정

셀럽미디어 가요 2021. 04.16(금) 08:24 KBS2 ‘뮤직뱅크’ [더셀럽 김희서 기자] ‘뮤직뱅크’ 오늘(16일)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는 3YE (써드아이), BAE173, HARRIANNE(해리앤), NTX (엔티엑스), OnlyOneOf, SHINee, STAYC(스테이씨), T1419, 강다니엘, 김세정, 김재환, 다크비 (DKB), 루나솔라(LUNARSOLAR), 신촌타이거,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윤지성, 황인선, 휘인이 출연한다. 이날 컴백 스테이지에는 파도처럼 몰아치는 파란 청량함으로 돌아온 샤이니의 ‘Atlantis’부터 끊임없이 도전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강다니엘의 ‘Antidote’ 그리고 살랑이는 봄바람처럼 불어온 윤지..

강다니엘→윤지성·뉴이스트, 반가운 '워너원' 릴레이 컴백[SS뮤직]

스포츠서울 정하은 입력 2021. 04. 16. 07:00 [스포츠서울 정하은기자]가요계를 뜨겁게 달궜던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 가수들이 이달 잇따라 컴백한다. 각자의 포지션에서 나름의 존재감을 드러내며 꾸준히 활발히 활동 중인 이들이지만 11명 중 절반 이상인 7명이 동시기에 활동하는 건 해체 후에도 이례적이어서 더욱 이목을 끈다. 가장 먼저 출격한 건 김재환이다.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 솔로 아티스트로 우뚝 선 김재환은 지난 7일 미니 3집 ‘체인지’와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를 선보였다. 1년 4개월 만에 발매한 이번 신보에서 김재환은 수록곡 8곡 중 7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워너원 센터 강다니엘 역시 ‘컬러’ 시리즈로 꾸준히 자신의 색깔을 찾아나가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