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21년

멕시카나, '다니티 모여라' 달콤라떼치킨 TV 광고 속 모델 강다니엘 소품 증정

꼬맹이강다니 2022. 7. 21. 13:55

머니S  강동완 기자 입력 2021. 05. 03. 13:03

 

 

멕시카나 앱 출시 후 풍성한 혜택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독특한 이벤트 하나가 눈길을 끈다.
바로 달콤라떼치킨 광고에서 모델 강다니엘이 실제 착용한 의상과 등장 소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바리스타>편에서는 블루 계열의 옥스퍼드 셔츠와 에이프런, 그리고 강다니엘이 첫 등장하는 씬에서 함께 노출되는 커피 드리퍼를 증정하며, <난, 달라>편에서는 화이트 실크 셔츠를 증정한다.

멕시카나 앱 출시 후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참여 방법은 앱 스토어에서 멕시카나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 후, MY 멕시카나 페이지를 캡쳐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멕시카나 #달콤라떼치킨 #멕시카나광고 태그하여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꾸준하게 보내준 모델 강다니엘 팬 다니티에게 보답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특히 착용 의상은 촬영 당시의 흔적이 보여, 달콤라떼치킨 CF의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달콤라떼치킨의 두 편 광고는, 보다 세련되고 차별화된 컨셉으로 ‘치킨 광고’같지 않은 ‘치킨 광고’라는 긍정적 의미의 평을 받은 바 있으며, 4월에 이어 이달에도 SBS와 IP TV를 통해 방영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https://news.v.daum.net/v/20210503130313916

 

멕시카나, '다니티 모여라' 달콤라떼치킨 TV 광고 속 모델 강다니엘 소품 증정

멕시카나 앱 출시 후 풍성한 혜택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독특한 이벤트 하나가 눈길을 끈다. 바로 달콤라떼치킨 광고에서 모델 강다니엘이 실제 착용한 의상과 등장 소품을 증

news.v.daum.net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