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21년

'옥문아' 강다니엘 "엔딩 요정? 처음엔 싫었다…변태 같아" [예능 SCENE]

꼬맹이강다니 2022. 3. 24. 17:43

셀럽미디어  예능 2021. 04.06(화) 23:25 

 

 

 

[더셀럽 김희서 기자] 강다니엘이 엔딩 포즈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6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가수 강다니엘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힘든 순간에도 웃어야했던 순간에 강다니엘은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인해서 ‘엔딩 요정’ 수식어를 얻었는데 진짜 어렵다. 헉헉 거리는데 숨 차는 걸 못 참아서 처음엔 싫었다. 조금 변태같았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그는 “그런데 다른 가수 엔딩을 찾아보는데 여자 아이돌들이 대단하더라. 표정을 잘 쓰다보니까 진짜 프로 같더라”라고 감탄했다.

강다니엘은 “저는 어두운 곡을 할 때 일부러 뒤를 돌아보고 끝낼 때가 많은데 엔딩 포즈잡는다고 하면 숨 참고 일부러 노려본다. 잘하는 친구들은 잘하는데 저는 못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http://www.celuvmedia.com/article.php?aid=1617719133372559010 

 

'옥문아' 강다니엘 "엔딩 요정? 처음엔 싫었다…변태 같아" [예능 SCENE]

[더셀럽 김희서 기자] 강다니엘이 엔딩 포즈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 6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가수 강다니엘이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힘든 순간에도 웃어야했던 순간에

www.celuvmedia.com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