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21년

뮤직카우, 강다니엘X하성운X바비킴 '설연휴 라인업 공개'

꼬맹이강다니 2021. 12. 14. 13:05

스타투데이  이다겸 입력 2021. 02. 10. 16:2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평소 즐겨 듣는 음악으로 저작권료 공동체가 될 수 있는 뮤직카우가 구정을 맞이해 설연휴 라인업을 공개했다.

라인업으로는 8일 조관우 ‘영원’, 9일 하성운 ‘문득’, 10일 바비킴 ‘일년을 하루같이’, 11일 강다니엘 ‘2U’, 12일 태무 ‘별’이다.

설 연휴 첫날 공개 곡은 최근 ‘PARANOIA’ 커버 공개 등으로 컴백을 예고하고 있는 강다니엘의 ‘2U’다. ‘2U’는 ‘CYAN’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 곡 중 하나다. 앞서 ‘2U’는 지난해 뮤직카우를 통해 강다니엘 친필 사인CD와 함께 공유되며 총 1만 ‘주’ 넘는 입찰 시도와 함께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바비킴 ‘일년을 하루같이’와 하성운 ‘문득’ 역시 리스너들 사이에서는 띵곡으로 통한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구정 연휴에도 멀리 움직일 수 없는 상황이다 보니 음악 등 문화 콘텐츠 소비가 증가한 것 같다. 매주 다르게 공유되는 곡들로 이색 추천도 받고 좋아하는 음악으로 매월 저작권료도 받으며 새로운 힐링을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뮤직카우는 음악 팬들에게 즐겨 듣는 음악에서 소유하는 음악으로 매달 저작권료를 받는 이색 경험을, 투자자들에게는 월배당의 꾸준한 연수익과 함께 추억 소환의 음악적 재미까지 선사해 힐링 투자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또한 옥션을 통해 상승된 금액의 50%가 원저작권자에 지원금으로 추가 전달돼 상생의 의미도 더하고 있다.

현재 뮤직카우에서는 더크로스 ‘백설공주를 사랑한 일곱 난장이’, 마이티마우스 ‘에너지’, PERC%NT ‘꽃잎점’ 등이 저작권 공유 중이다.

trdk0114@mk.co.kr

 

 

 

 

https://entertain.v.daum.net/v/20210210162704466

 

뮤직카우, 강다니엘X하성운X바비킴 '설연휴 라인업 공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평소 즐겨 듣는 음악으로 저작권료 공동체가 될 수 있는 뮤직카우가 구정을 맞이해 설연휴 라인업을 공개했다. 라인업으로는 8일 조관우 ‘영원’, 9일 하성

entertain.v.daum.net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