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20년

디자인·기능 등 편안함과 특별함이 더해진 트렌디한 ‘슈즈’

꼬맹이강다니 2020. 4. 20. 16:31

디지틀조선일보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기사입력 2020.01.31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대표 운동화 ‘버킷 디워커’를 더욱 강력해진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버킷 디워커V2’로 출시했다.

  • ▲ 디스커버리 ‘버킷 디워커V2’

    ‘버킷 디워커V2’는 트라이앵글 멀티셀과 함께 뒤축에 TPU(Thermo Poly Urethane) 사출을 적용해 안정감 있고 편안한 그립감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등 자연석에서 모티브를 얻은 영롱한 컬러를 디자인에 적용해 세련되고 프리미엄한 무드를 더했다.

    특히, 기존 오리지널 버전보다 정제된 라인의 청키 아웃솔을 적용해 5cm임에도 과하지 않은 투박한 멋을 살렸다. 또한, 발과 지면 사이의 충격을 완화했고 뒤축 고리에는 빛 반사가 뛰어난 리플렉티브 3M 포인트를 적용해 야간 착화 시 안전성을 더했다. ‘버킷 디워커V2’는 오프화이트, 블랙, 베이지, 화이트, 그레이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 ▲ 스케쳐스 ‘맥스쿠셔닝(MAX CUSHIONING)’

    스케쳐스는 쿠셔닝화 ‘맥스쿠셔닝(MAX CUSHIONING)’을 출시했다. 맥스쿠셔닝은 가벼운 러닝뿐만 아니라 산책, 여행, 그리고 격렬한 고강도 운동 후에도 지친 발을 쉬게 할 수 있도록 쿠셔닝이 좋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맥스쿠셔닝은 충격 흡수가 뛰어난 울트라 고(ULTRA GO™) 쿠셔닝 기술을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고, 5cm의 두꺼운 미드솔은 키 높이 효과까지 주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쿨 고가 매트(AIR Cooled Goga Mat™) 인솔과 발등을 감싸는 어퍼부분의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는 오랫동안 발의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바닥의 아웃솔 부분은 접지력이 우수한 고무 소재를 사용하여 미끄러움 방지 효과를 제공한다.

 

 

  • ▲ 아이더 ‘에센셜(ESSENTIAL)’

    아이더는 스트리트 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트렌디한 어글리 스니커즈 ‘에센셜(ESSENTIAL)’을 출시했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의 ‘에센셜(ESSENTIAL)’ 어글리 스니커즈는 저비중 러버 아웃솔과 쿠션감이 뛰어난 파일론 미드솔이 적용되어 착용시 가벼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4.5cm의 키높이 기능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전한다.

    패턴 디자인과 톤온톤으로 매치된 컬러 블로킹은 어글리 스니커즈 특유의 투박한 느낌을 줄이고 세련된 멋스러움을 전한다.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연출이 가능하며, 아웃도어 등산화 스타일의 슈 레이스(운동화 끈)를 사용하여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 ▲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서울’

    아디다스는 서울의 남대문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울트라부스트 서울’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울트라부스트 서울’ 에디션은 서울의 남대문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을 상징하는 컬러인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로 디테일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국보 1호 남대문의 강렬한 주홍빛 단청에서 영감을 받은 솔라 레드 컬러의 삼선, 화이트 컬러의 바디, 블루 컬러의 힐 프레임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와 더불어 트렌디한 그레이 컬러의 부스트 힐컵에는 도시를 상징하는 ‘SEOUL’이 새겨져, 서울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도시의 모습을 더욱 모던한 스타일로 연출했다.

    이번 ‘울트라부스트 서울’은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은 물론, 최신 울트라부스트 20의 모든 기술력이 집약되어 있다. ‘프라임니트’로 짜여진 어퍼는 마치 양말을 신은 듯 부드럽고 편안한 최상의 착화감을 선사한다. 아웃솔은 뛰어난 신축성의 ‘스트레치웹(Stretchweb)’ 과 독일의 명품 타이어 컨티넨탈사의 고무로 제작되어, 어떠한 지면에서도 최적의 접지력을 발휘하면서도 동시에 유연하고 민첩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해준다.

  • ▲ 타미 힐피거 ‘알바(ALVA)’

    타미 힐피거는 PS20 시즌을 맞아 ‘알바(ALVA)’ 스니커즈를 첫 출시한다. 알바는 스포티한 감성이 돋보이는 여성용 웻지 스니커즈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쉐입에 감각적인 컬러 배색 디테일 그리고 7cm의 속 굽을 더해 마법 같은 키 높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경량성과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춰 실용적이다. 소재는 고급스러운 소가죽으로, 운동화의 발등 라인에 매쉬 소재를 믹스하여 봄과 어울리는 산뜻한 시각 효과를 더했다.

    스포티와 페미닌한 매력이 동시에 느껴지는 알바 스니커즈는 RWB(레드, 화이트 ,블루)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그리고 핑크, 그레이, 옐로우 컬러 디테일이 은은하게 어우러진 베이지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 다이나핏의 스니커즈는 교복부터 캐주얼한 의상까지 자연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커즈 2종 ‘쿤스트’와 ‘쿼츠 엑스’도 선보인다. 젊은 층이 선호하는 둥글둥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쿤스트는, 착화시간이 긴 1020 세대의 생활패턴에 맞춰 장시간 신어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고탄성의 오소라이트 인솔, 비브람 창 등의 소재를 사용했다.

    신발끈에는 야간 활동 시 가시성을 확보하는 3M 리플렉티브 끈을 사용했다. 쿼츠 엑스 또한 10대의 선호 디자인을 고려해 앞코를 줄이고 발 입구의 비율을 확대, 귀엽고 발볼이 작아 보이는 스타일을 구현해냈다. 마찬가지로 고탄성의 오소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긴 착화에도 발이 편안하다.

  • ▲ 푸마 ‘RS-X3 (RS-X큐브)’

    강다니엘이 모델로 활동하는 푸마 ‘RS-X3 (RS-X큐브)’는 푸마의 대표 슈즈 라인인 RS(Running System) 시리즈 중 하나로, 뛰어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트렌디한 어글리슈즈 디자인을 적용했지만 투박하지 않은 날렵한 쉐입이 돋보이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 활용도가 높아 남녀노소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RS-X3 (RS-X큐브)’ 슈즈를 비롯해 캠페인 화보 속 강다니엘이 착용하고 있는 제품들은 17일부터 푸마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매장에서 판매하며,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푸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사진제공=뉴발란스

    뉴발란스는 트렌드와 디자인, 기능성을 동시에 사로잡은 클래식 러닝화 ‘MR530’을 출시했다. ‘MR530’은 2000년대 초반에 출시된 러닝화 ‘MR530’의 오리지널 실루엣을 그대로 복각하면서 2020년 트렌드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2020년 ‘MR530’은 멀티플 컬러가 가미된 실버, 형광, 화이트, 블랙 등 4가지 컬러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마다 미래지향적인 샤이닝 컬러가 밀레니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데, 역동적인 패턴의 시그니처 디테일 curved overlays와 컨템포러리 러너를 연상시키는 뉴트로 실루엣, 가볍고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메쉬 소재, 1990년대 스피드를 연상시키는 실버 신세틱 스트립이 디자인 포인트다.

    또한 ‘MR530’ 시리즈는 안정성, 통기성, 흡수력 등 뉴발란스 고유의 러닝화 제작 기술력을 토대로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기능성 면에서도 탁월한 제품이다.

 

 

 

http://digitalchosun.dizzo.com/site/data/html_dir/2020/01/30/2020013080234.html

 

-출처.다음-

 

디자인·기능 등 편안함과 특별함이 더해진 트렌디한 ‘슈즈’

디자인·기능 등 편안함과 특별함이 더해진 트렌디한 ‘슈즈’

digitalchosun.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