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리스트 2020.01.30 16:52

★아티스트와 팬의 유대감을 선물하다
아티스트와의 제품 협업 및 굿즈를 통해 소비자와의 유대감 형성에 나선 브랜드도 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브랜드 앰배서더 강다니엘과의 첫 번째 협업 슈즈 'RS-X3(RS-X큐브)'를 17일부터 선보이며 캠페인의 시작을 알렸다.
푸마와 강다니엘이 함께한 'RS-X 큐브' 캠페인은 '너와 나 우리들의 특별한 관계'를 키메시지로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끈끈한 유대와 함께 브랜드와 앰배서더간의 파트너십 또한 다져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따.
푸마X강다니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 'RS-X3 (RS-X큐브)'는 푸마의 대표 슈즈 라이인인 RS(Running System) 시리즈 중 하나로, 뛰어난 착화감과 트렌디한 어글리슈즈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푸마와 강다니엘의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진 렌티큘러 액세서리로 특별함을 더했다.
http://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131542
박광선→강다니엘, 유통업계가 선보인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 싱글리스트
최근 유통업계는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이 한창이다. 아티스트와의 협업의 형태는 음원 제작, 에디션 출...
www.slist.kr
★관련기사 링크 ↓
유통업계, 소비자들의 감성 자극하는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디지틀조선일보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기사입력 2020.01.30
http://digitalchosun.dizzo.com/site/data/html_dir/2020/01/30/2020013080029.html
유통업계, 다양한 형태의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선보여
패션매거진스냅 입력 2020.01.30. 13:00 수정 2020.01.30. 19:00
https://news.v.daum.net/v/20200130130049037
유통업계, 다양한 형태의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선보여
뉴스에이 이광원 | 승인 2020.01.30 23:51
http://www.newsa.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3612
-출처.다음-
'강다니엘~♡ 2020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디자인·기능 등 편안함과 특별함이 더해진 트렌디한 ‘슈즈’ (0) | 2020.04.20 |
|---|---|
| 쥐띠해 가장 기대되는 ‘쥐띠 아티스트’는? (0) | 2020.04.20 |
| 강다니엘, 31주 연속 개인 랭킹 1위 및 남성 아이돌 랭킹 1위 (0) | 2020.04.14 |
| 강다니엘 "몸을 일으켜 봄을 맞이하겠다" 연예계 활동 재개 (0) | 2020.04.13 |
| 소속사 측 "강다니엘, 당장 활동재개 NO..우울증x공황장애 호전됐다" [공식] (0) | 2020.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