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18년

[2018 MMA] BTS·아이콘·워너원, 대상 주인공..BTS '7관왕'(종합)

꼬맹이강다니 2019. 1. 4. 16:54



뉴스1  황미현 기자 입력 2018.12.01. 23:05 수정 2018.12.01. 23:06




방탄소년단(BTS)이 1일 오후 서울 고척돔에서 열린 ‘2018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 2018.12.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아이콘이 1일 오후 서울 고척돔에서 열린 ‘2018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12.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워너원이 1일 오후 서울 고척돔에서 열린 ‘2018 멜론뮤직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라이관린, 옹성우, 박지훈, 이대휘, 배진영, 강다니엘, 윤지성, 하성운, 김재환, 박우진, 황민현. 2018.12.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방탄소년단과 아이콘, 워너원이 2018 멜론뮤직어워드(이하 2018 MMA)에서 대상을 받았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베스트송과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 2개의 대상을 손에 넣었다.

1일 오후 7시 서울 고척돔에서 멜론뮤직어워드가 열렸다.

방탄소년단은 앨범 '러브유어셀프 전 티어'로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했다.

RM은 "우리를 사랑해준 아미 여러분 사랑하다"라며 "무대 뒤에서 가슴이 정말 떨렸다. 음악이 인스턴트처럼 소비되는 시대에 이렇게 앨범을 많이 사랑해줘 고맙다"고 밝혔다. 이어 "인트로 아웃트로까지 우리의 사랑으로 빚은 자식들을 많이 사랑해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진은 "가장 울컥했던 순간이 지난해 멜론에서 대상을 받았을 때다. 이렇게 또 아미 여러분과 함께 하게돼 영광이다"라고 덧붙였다.또 지민은 "여러분이 키워준 만큼 여기서 멈추지 않고 더 위로 올라가겠다"며 결국 눈물을 보였다.

방탄소년단은 또 하나의 대상인 '올해의 아티스트'도 수상했다. 슈가는 "정말 감사하다. 이렇게 큰 상을 준 아미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다. 우리 항상 옆에서 서포트해준 방시혁 대표님, 스태프들 고맙다"고 밝혔다.

정국은 "올해의 아티스트가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고, 이런 멋진상을 받게해줘서 고맙다"며 "평소에 낯간지러워서 표현은 못하지만 옆에서 우리를 위해 일하는 회사 스태프들 정말 고맙다"고 덧붙였다.

제이홉은 "올해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다. 이 지구 안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있고 많은 감정을 느끼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많은 것을 공부하고 배운 한 해였다"며 "이 순간 정말 행복하다"며 웃었다.

아이콘은 곡 '사랑을 했다'로 대상에 호명된 후 눈물을 흘리며 서로를 안으며 감격했다.

비아이는 "사실 감사한 분들이 많은데 그 분들의 이름을 여기서 다 부르기에는 시간이 모자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제일 감사하고 미안하고 사랑하는 사람인데 따로 연락할 수 없는 아이코닉(팬클럽명)에게는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비아이는 "이런 기적같은 상과 아이콘에게 있어서 말도 안되는 순간을 만들어준 것은 팬들 덕분이다"라고 밝혔다.

올해의 레코드상에는 워너원이 호명됐다. 윤지성은 "우리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었는데 MMA 10주년에 초대해준 것도 감사한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 프로듀서들의 손에 의해서 태어난 그룹인데 우리의 꿈을 이뤄주고 우리가 꿈을 꿀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울컥한 모습을 보였다. 황민현은 "소중한 순간을 함께 걸어와준 워너블 여러분 정말 고맙고, 지금까지 정말 고마웠다"고 인사했다.

이날 MMA에는 방탄소년단, 마마무, 볼빨간사춘기, 비투비, 워너원, 에이핑크, 블랙핑크, 아이콘, 이병헌, 고수, 이동욱, 이영자, 손태영, 이상윤, 최다니엘, 이상엽, 남지현, 이유비, 정소민, 박성광 등이 자리했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ΔTOP 10 : 방탄소년단·아이콘·볼빨간사춘기·워너원·마마무·에이핑크·블랙핑크·비투비·엑소·트와이스 Δ신인상 여자 : (여자)아이들 Δ신인상 남자 : 더보이즈 Δ원더케이 퍼포먼스 : 모모랜드 Δ발라드 : 로이킴 Δ랩/힙합 : 방탄소년단 Δ댄스 여자 : 블랙핑크 Δ댄스 남자 : 워너원 Δ베스트 팝 : 카밀라 카베요 Δ카카오 핫스타 : 방탄소년단 Δ핫 트레드 : 로꼬&화사 Δ뮤직비디오 : 여자친구 Δ글로벌 아티스트 : 방탄소년단 Δ네티즌 인기상 : 방탄소년단 Δ스테이지 오브 더 이어 : 이선희 Δ송 라이터 : 아이콘 비아이 Δ트로트 : 홍진영 Δ올해의 베스트송 : 아이콘 Δ올해의 앨범 : 방탄소년단 Δ올해의 레코드 : 워너원 Δ올해의 아티스트 : 방탄소년단

hmh1@news1.kr





https://entertain.v.daum.net/v/20181201230552287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