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21년

강다니엘x채수빈 '너와 나의 경찰수업', 대본리딩 완료→촬영 돌입

꼬맹이강다니 2022. 8. 25. 13:09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입력 2021.05.26 17:09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과 배우 채수빈 주연의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촬영에 돌입했다.

26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주연으로 나서는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측은 최근 본격 촬영을 시작했다. 대본리딩은 5월 초 진행됐다.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너와 나의 경찰 수업'으로 호흡을 맞춘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tvN]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군대보다 혹독하고 깜빵보다 끈끈한 경찰대학 청춘들의 파란만장 청춘성장 로맨스다. 역대급 경쟁률을 뚫고 입학한 新종족, 2000년생 엘리트 신입생들이 정의탑 아래 한 치의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교육과정을 거치며 펼치는 특별한 캠퍼스 라이프를 담는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강다니엘의 첫 연기 도전작으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워너원 데뷔 이후 여러 드라마 제안을 받았지만 가수 활동에 전념해왔던 강다니엘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으로 연기자로 첫 발을 내밀게 됐다.

강다니엘은 극중 경찰대학 수석 입학생이자 경기도 동부 경찰청장 아들 위승현 역을 맡아 채수빈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KBS, MBC 극본 공모전 수상으로 통통 튀는 필력을 인정받은 이하나 작가의 신작이며, '화유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김병수 PD가 연출을 맡았다.

방영 및 유통 채널은 다각도로 논의중인 가운데 올해 론칭을 앞두고 있는 디즈니플러스 공개가 유력하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https://www.joynews24.com/view/1370435

 

강다니엘x채수빈 '너와 나의 경찰수업', 대본리딩 완료→촬영 돌입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과 배우 채수빈 주연의 '너와 나의 경찰수업'이 촬영에 돌입했다.26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강다니엘과 채수빈이 주연으로 나서는 드라마

www.joynews24.com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