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21년

멕시카나, 강다니엘과 함께한 '달콤라떼치킨 TVC' 4월 13일 온에어

꼬맹이강다니 2022. 4. 21. 13:30

머니S  강동완 기자 입력 2021. 04. 13. 10:03

 

 

치킨프랜차이즈 멕시카나에서 13일 달콤라떼치킨 TVC를 선보인다. 광고는 커피 맛이 나는 달콤라떼치킨을 컨셉화한 <바리스타>편과 독창적인 메뉴를 직관적인 메시지로 전달한 <난, 달라> 총 2편으로 진행된다.

이번 CF에서 모델 강다니엘은 전혀 다른 두 매력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멕시카나치킨 제공 

 

또한 광고 속에서 달콤라떼치킨의 바삭하고, 달콤함을 극대화하는 씨즐 컷들이 여러 차례 등장해 시각적인 것은 물론 입맛을 확실히 자극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이에 멕시카나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달콤라떼치킨이 가진 독창성과 차별성을 담아낼 수 있도록, 기획부터 제작까지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모델 강다니엘의 숨겨진 매력을 아낌없이 방출해 굉장히 이색적인 광고가 탄생됐다.”라고 전했다.

멕시카나는, 달콤라떼치킨 TVC 온에어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요기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세트메뉴 주문 시 5천 원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세트메뉴에 포함되는 치킨 메뉴는 신메뉴 달콤라떼치킨, 모두의마요치킨, 까르보불닭치킨, 뿌리고(매콤달콤)치킨이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https://news.v.daum.net/v/20210413100303752

 

멕시카나, 강다니엘과 함께한 '달콤라떼치킨 TVC' 4월 13일 온에어

치킨프랜차이즈 멕시카나에서 13일 달콤라떼치킨 TVC를 선보인다. 광고는 커피 맛이 나는 달콤라떼치킨을 컨셉화한 <바리스타>편과 독창적인 메뉴를 직관적인 메시지로 전달한 <난, 달라> 총 2편

news.v.daum.net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