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21년

'음악중심' 강다니엘, 더 성숙하고 섹시해졌다..'파라노이아'[별별TV]

꼬맹이강다니 2022. 1. 13. 13:27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입력 2021. 02. 20. 16:34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가수 강다니엘이 더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강다니엘은 2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새 디지털 싱글 '파라노이아'(PARANOIA) 컴백 무대를 가졌다.

무대에 앞서 강다니엘은 '더 성숙해졌다'는 반응에 대해 "이번 곡은 내면에 집중해 새로운 저를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신곡 '파라노이아'에 대해 "중독적인 멜로디가 있다. 프리 코러스에 있는 일렉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퍼포먼스에 스토리가 있다"며 즉석에서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 이날 착용한 검정 의상에 대해 "뮤직비디오 마지막 부분에 나오는 의상"이라고 설명했다.

무대에 오른 강다니엘은 남다른 무대 장악력으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파라노이아'는 어날 수 없는 망상 속에서 힘들어하며 지쳐가는 자전적인 내용을 담았으며, 무거운 드럼, 섬뜩한 신스, 808베이스, 일렉 기타가 어우러져 섬뜩하고 묵직한 사운드를 표현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현아, 청하, 10CM, 김우석, 찬희(SF9), 드림캐쳐, 박진영PD (By 요요미), CIX, 원어스, 체리블렛, CRAVITY, LUCY(루시), T1419, 트라이비(TRI.BE), 킹덤 등이 출연한다.

 

 

 

 

https://entertain.v.daum.net/v/20210220163435391

 

'음악중심' 강다니엘, 더 성숙하고 섹시해졌다..'파라노이아'[별별TV]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가수 강다니엘이 더 성숙하고 섹시한 매력으로 돌아왔다. 강다니엘은 20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새 디지털 싱글 '파

entertain.v.daum.net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