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21년

너무 바빴나?..강다니엘 "번 아웃" 호소에 팬들 '토닥토닥♥'

꼬맹이강다니 2021. 11. 15. 13:04

TV리포트  김은정 입력 2021. 01. 16. 06:50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바쁜 행보를 이어온 가수 강다니엘이 번 아웃을 호소했다.

15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캐릭터 캡처와 함께 "Burnooooooout"이라는 글을 남겼다.

최근 싱어송라이터 앤소니 루소(Anthony Russo), EDM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인버네스(inverness)가 뭉쳐 화제를 모은 싱글 '스테이트 오브 원더(State of Wonder)'에 참여한 강다니엘은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남기며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왔다.

 

자신의 앨범은 물론이고 OST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친 강다니엘이 '번 아웃'을 외치자 팬들은 "수고했어요 토닥토닥" "이제 맛있는 거 먹고 쉬자 힘 줄게" "내 가수 화이팅" 등의 수많은 댓글과 하트로 그에게 응원을 전했다.

한편 강다니엘이 참여한 '스테이트 오브 원더'는 지난 15일 전 세계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강다니엘 인스타그램

 

 

 

 

https://entertain.v.daum.net/v/20210116065030381

 

너무 바빴나?..강다니엘 "번 아웃" 호소에 팬들 '토닥토닥♥'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바쁜 행보를 이어온 가수 강다니엘이 번 아웃을 호소했다. 15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귀여운 캐릭터 캡처와 함께 "Burnooooooout"이라는 글을 남겼다. 최근 싱어송

entertain.v.daum.net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