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20년

이번 주 '인기가요' 라인업은? 트레저, 강다니엘, (여자)아이들...이들이 깨울 '보석함'을 기대해

꼬맹이강다니 2021. 5. 21. 13:18

문화뉴스 기자명 경어진 기자  입력 2020.08.09 14:00

 

 

SBS '인기 가요' 기대되는 무대 분석
트레저부터 강다니엘, (여자)아이들까지
MC '민나현' 화제...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8월 2주 차 SBS '인기가요' 라인업이 공개됐다.

길어지는 장마에 다음 주까지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예고되며 한동안은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기상청은 정체전선의 영향으로 전국 곳곳에 국지성 호우가 오겠다고 내다봤다.

이런 가운데, 이번 주에는 가요계에 '활기'를 가져올 그룹이 잇달아 복귀했다.
'국민 프로듀서의 원픽'부터 '천재 아이돌'까지. 많은 사랑을 받는 이들이 계속되는 장마와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지친 시민에게 '단비' 같은 역할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인기가요'에 따르면 이번 주 출연진은 TREASURE(트레저), 강다니엘, 로켓펀치, 세러데이(SATURDAY), 소유, (여자)아이들, 에릭남, ATEEZ, 에이프릴, 1TEAM, ENOi, XRO(재로), 전소미, 제시(Jessi), 체리블렛(Cherry Bullet), TOO(티오오) 총 16그룹이다.

이 가운데 데뷔 무대를 갖는 'TREASURE(트레저)'와 이번 주 컴백하는 '강다니엘', '(여자)아이들'에 관심이 쏠린다.

"보석함이 열렸다" TREASURE 데뷔

YG 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TREASURE(트레저)' 무대는 전세계 누리꾼의 관심 대상이다. 누리꾼은 YG 엔터테인먼트가 '블랙핑크' 이후 4년 만에 내놓은 그룹에 "YG의 보석함이 열렸다"라는 반응을 보인다.

이들 데뷔 싱글 '더 퍼스트 스텝 : 챕터 원'은 선주문만 17만 장을 기록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보이(BOY)'는 발매 직후 홍콩, 멕시코 등 19개 국가에서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도 안 돼 828만 회 넘게 조회됐고, 데뷔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에는 300만 여명의 시청자를 모으기도 했다.

"역사에 한 획을 긋겠다."
데뷔를 앞두고 이들은 자신있게 말했다. 'YG의 보물'이라 불리는 이들이 인기가요 데뷔 무대를 시작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며 'K-POP의 보물'로 발돋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강다니엘이 '깨울' 올 여름의 '컬러'는

 

가수 강다니엘이 신보 'MAGENTA'로 컴백했다.
자료 제공 :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도 이번 주 컴백 무대를 갖는다.

'컬러'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MAGENTA(마젠타)'로 컴백한 그는 연일 화제 몰이 중이다.
타이틀곡 '깨워'는 뮤직비디오 공개 4일도 안 돼 천만 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아이튠즈 글로벌 앨범차트 6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 관심을 받고 있다.

누리꾼은 "화제성과 완성도 어느 측면에서도 부족함 없다.", "강다니엘 무대 기대된다. 본방송 시청하겠다."와 같은 반응을 보인다.

매번 유행을 만드는 '국민 프로듀서의 선택' 강다니엘이 이번 주 인기 가요에서는 어떤 여름을 '깨울'지 기대할 만하다.


▲ (여자)아이들, '천재 아이돌'이 돌아왔다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도 기대된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3일 신곡 'DUMDI DUMDI(덤디덤디)'로 컴백했다. 'DUMDI DUMDI(덤디덤디)'는 리더 소연이 직접 만든 곡. 음원 발매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글로벌 아이튠즈 차트 41개국 1위를 차지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공개 40시간 만에 3,000만 뷰를 돌파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하기도.

매번 작사와 작곡, 편곡까지 직접 하며 '천재 아이돌' 수식어를 얻은 (여자)아이들이 이번 주 인기가요 무대에서는 또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3시 50분 방송된다. MC는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과 NCT 127 '재현', 에이프릴 '나은'이 맡는다. 이들은 '찰떡궁합'을 보여주며 '민나현'이라는 수식어로 통한다.

-----

이번 주 '인기가요' 라인업은? 트레저, 강다니엘, (여자)아이들... 이들이 깨울 '보석함'을 기대해

SBS '인기 가요' 기대되는 무대 분석
트레저부터 강다니엘, (여자)아이들까지
MC '민나현' 화제...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

 

 

 

 

http://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4504 

 

이번 주 '인기가요' 라인업은? 트레저, 강다니엘, (여자)아이들...이들이 깨울 '보석함'을 기대해 -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8월 2주 차 SBS '인기가요' 라인업이 공개됐다.길어지는 장마에 다음 주까지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예고되며 한동안은 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기

www.mhns.co.kr

 

 

 

 

 

★관련기사 링크 ↓


[인기가요 라인업] 강다니엘·(여자)아이들·체리블렛·로켓펀치·1TEAM·이엔오아이·세러데이·트레저·소유·전소미 등
미디어펜 승인 2020-08-09 03:00:00 | 이동건 기자 | ldg@mediapen.com
http://www.mediapen.com/news/view/547251


'인기가요', 오늘(9일) 라인업은? 강다니엘·(여자)아이들·전소미·TOO 등 출연
셀럽미디어 2020.08.09(일) 08:59
http://www.celuvmedia.com/article.php?aid=1596931163337162007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