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현화영 입력 2019.08.28. 10:13 수정 2019.08.28. 10:33
강다니엘 출연 유튜브 광고 영상 900만뷰 돌파 / KT 전용색상 '아우라 레드' 인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이 지난 23일 정식 출시된 가운데, 이동통신사들이 자사 가입자들에게만 제공하는 ‘전용색상’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28일 KT에 따르면 갤럭시 노트10 출시와 함께 선보인 전용 색상 ‘아우라 레드‘가 일반 모델 가입자의 30%에 이를 정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27일 기준)
특히 KT는 워너원 출신 가수 강다니엘(사진)을 아우라 레드 모델로 기용한 ‘레드 마케팅’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다. 강다니엘이 출연한 광고 영상은 지난 21일 유튜브 올라온 후 일주일 만에 900만뷰를 넘겼다.
갤럭시 노트10은 노트 시리즈 최초로 두 가지 사이즈(일반 모델과 플러스 모델)로 출시되면서, 작은 사이즈를 선호하는 젊은 여성들이 많이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우라 레드 색상을 선택한 고객 중 여성의 비율은 70% 수준이다.
KT는 갤럭시 노트10을 구매하는 여성 비중은 42%로, 전작 갤럭시 노트9(37%) 대비 5%p 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SK텔레콤의 경우는 ‘아우라 블루’를 전용 색상으로 선택했다. SKT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 256GB가 가장 많이 팔리며, 이 중 30%가 블루 색상이라고 전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사진=유튜브 영상 갈무리
https://news.v.daum.net/v/20190828101322093
★관련기사 링크 ↓
KT '레드'·SKT '블루'.. '갤노트10' 컬러마케팅 통했다
디지털타임스 김위수 입력 2019.08.28. 09:11 수정 2019.08.29. 00:20
https://news.v.daum.net/v/20190828091143474
女心 홀린 '레드', KT '갤노트 10' 가입자 10명 중 4명이 여성
이투데이 입력 2019-08-28 09:24
http://www.etoday.co.kr/news/view/1792616
갤노트10 컬러마케팅 통했다..레드 KT 여성 고객 40%대로 늘어
연합뉴스 입력 2019.08.28. 07:10
https://news.v.daum.net/v/20190828071005079
KT 갤노트10 '빨강' 마케팅 통했다.."강다니엘이 신의 한수"
아시아경제 임온유 입력 2019.08.28. 10:16
https://news.v.daum.net/v/20190828101632270
SKT '블루'·KT '레드'..."갤노트10 전용 색상, 없어서 못팔아요"
아시아타임즈 이수영 기자 / 기사승인 : 2019-08-29 15:33:56
https://www.asiatime.co.kr/news/articleView.html?idxno=266802
여심 훔친 갤노트 10 레드
한국일보 곽주현 입력 2019.08.28. 16:21 수정 2019.08.28. 22:11
https://news.v.daum.net/v/20190828162159034
강다니엘 효과?..KT '갤노트10' 여성 가입자 비율 '껑충'
뉴스1 강은성 기자 입력 2019.08.28. 16:40
https://news.v.daum.net/v/20190828164049690
-출처.다음-
'강다니엘~♡ 2019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돌 ‘직캠’ 장인들 (0) | 2019.11.12 |
---|---|
강다니엘-윤균상 등 참여한 그린볼캠페인 바자회, 우천으로 연기 (0) | 2019.11.12 |
'워너원'출신 강다니엘, 레드 수트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훈훈함..."여심 저격" (0) | 2019.11.12 |
강다니엘, 'Horizon' 안무연습 공개..이러니 슈스 '절제된 섹시美'※ (0) | 2019.11.12 |
스타 더 빛내는 아이돌 팬 ‘빛나는 선행’ (0) | 2019.1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