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19년

[가요 VIEW] 워너원 계약 종료, 2019년 새롭게 시작하는 11人 멤버들

꼬맹이강다니 2019. 1. 18. 16:36



더셀럽  2019. 01.10(목) 16:13



시크뉴스 포토


[더셀럽 이상지 기자] 인기그룹 워너원의 공식 활동 기간이 종료됨에 따라 이들의 향후 행보에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워너원은 지난 2017년 8월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해 지난해 12월 31일 계약이 종료됐다. 공식 활동 기간은 끝났으나 일부 시상식 참석과 콘서트는 예외로 참석해 아쉬움을 달래고 있다.  

워너원은 지난 5일부터 6일까지 열린 '제 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이어 오는 15일 예정된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등 가요 시상식에 참석한다.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는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Wanna one Concert'를 통해 활동을 마무리한다.

기존 워너원의 소속사인 스윙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이 종료된 멤버들은 원래의 소속사로 돌아가거나 CJ ENM 산하 레이블을 통해 개별 활동을 펼친다. 2019년을 새로운 울타리에서 시작하는 이들의 향후 활동 방향이 주목된다.  

가장 먼저 지난 2일 워너원의 리더 윤지성이 뮤지컬 ‘그날들’의 캐스팅 소식을 알렸다. 오는 내달 22일부터 첫 개막하는 뮤지컬 '그날들'에서 무영 역으로 합류해 그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군 입대를 준비하고 있는 만큼 바쁜 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하성운은 오는 2월 말 솔로로 데뷔한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하성운이 직접 프로듀서로 참여하는 만큼 워너원에서 보컬로 활동했던 그만의 음악성을 한껏 살릴 수 있는 앨범”이라고 밝혔다. 솔로 활동 이후에는 핫샷의 멤버로 합류해 활동을 이어간다.  

이대휘와 박우진은 소속사 브랜뉴뮤직에서 론칭하는 새로운 보이그룹에 합류한다. 브랜뉴뮤직의 새 보이그룹에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브랜뉴보이즈'로 함께했던 MXM의 멤버 임영민과 김동현도 함께한다. 소속사는 이들의 데뷔에 앞서 특별 팀을 꾸리면서 힘을 보태고 있다.  

황민현은 플레디스 소속 보이그룹 뉴이스트로 돌아간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었던 뉴이스트 멤버들은 황민현 없이 뉴이스트 W라는 유닛을 꾸려 활동해왔다. 이에 완전체로 돌아올 뉴이스트의 모습에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워너원의 핵심 멤버 강다니엘은 올 상반기를 목표로 솔로 데뷔를 염두에 두고 있다. 메인 보컬인 김재환 역시 솔로 아티스트로 전향에 보컬리스트로서의 진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대만 멤버 라이관린은 중국 예능, 중국 드라마 등을 통해 해외 팬들을 만난다. 지난 8일 중국 베이징으로 출국해 많은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할 신인 그룹 활동에도 참여한다고 알려졌다.  

옹성우는 배우 전문 소속사 판타지오의 소속 연예인인 만큼 향후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점쳐두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열여덟의 순간'(가제) 출연을 제안 받고 논의 중이다.  

이밖에 마루기획의 박지훈과 C9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진영의 활동 계획은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다. 단 아역배우 출신 박지훈은 연기와 가수 활동을 병행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관련기사 링크 ↓

[자막뉴스] 홀로 서는 워너원 벌써부터 '꽃길' 예고
연합뉴스TV  김보나 입력 2019.01.10. 17:06
https://news.v.daum.net/v/20190110170622297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