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19년

'골든디스크' 워너원·여자친구, 베스트 그룹상 수상

꼬맹이강다니 2019. 1. 14. 16:04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입력 2019.01.05. 18:3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그룹 워너원과 여자친구가 베스트 그룹상을 수상했다.

'제33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이하 '골든디스크')가 5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렸다. 가수 이승기와 배우 박민영이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날 '골든디스크'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베스트 그룹상 시상은 배우 김다미가 맡았다. 김다미는 "시상을 맡게돼서 영광이다"며 긴장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베스트 그룹상 여자 부문 수상자는 여자친구였다. 이들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가 이번에 컴백을 한다"며 "이번 앨범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했다. 베스트 그룹상 남자 부문은 워너원이 수상했다. 멤버 강다니엘은 "이게 다 우리 사랑스러운 워너블(팬덤 이름)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항상 열심히 하고 초심을 잃지 않겠다"고 했다.

'골든디스크'는 한 해동안 대중가요 분야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음반과 음원, 아티스트 및 제작자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은 진행된 디지털 음원 부문과 6일 치러지는 음반 부문에 걸쳐 구성됐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https://entertain.v.daum.net/v/20190105183402099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