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가 행복이야!

다른 사람이 아닌 너라서 좋다! 강다니엘!!

강다니엘~♡ 2018년

'쇼챔' 워너원, 1위 추가 2관왕.."남은 기간 열심히 활동할 것"[종합]

꼬맹이강다니 2019. 1. 2. 13:54



OSEN  선미경 입력 2018.11.28. 19:09




[OSEN=선미경 기자] '쇼! 챔피언' 워너원이 '봄바람'으로 1위를 차지, 2관왕을 기록하게 됐다. 

워너원은 2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신곡 '봄바람'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은 생방송으로 진행되지 않은 만큼, 워너원은 영상을 통해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워너원은 "추억이 많고 감사한 곳인데 뜻깊은 상을 받아서 감사하고 기분이 좋다. 워너블 덕분에 챔피언송을 받게 됐다. 상받은 만큼 남은 기간 열심히 활동하겠다. 많이 사랑해 달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워너원은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이어 2관왕에 오르게 됐다. 

'봄바람'은 감성적인 멜로디 위에 입혀진 슬프지만 아름다운 스토리에 워너원 멤버 한 명 한 명의 진심을 담은 곡. 신스팝 요소가 가미된 얼터너티브 댄스곡으로 부드러운 신스 사운드와 애절한 기타 편곡, 다이내믹한 타악기 사운드가 곡의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린다. 워너원의 데뷔 타이틀곡 '에너제틱'을 작곡한 Flow Blow와 ‘1÷χ=1 (UNDIVIDED)’의 타이틀곡 '켜줘' 작곡가 iHwak의 콜라보로 완성된 작품이다.


이날 '쇼! 챔피언'은 'SHOWCHAMPION in Manila' 특집 방송으로 진행됐다. 지난 2016년에 이어 2년 만에 찾아간 필리핀에서의 특별한 무대들이 이어졌다. 

먼저 XENO-T를 시작으로 형섭X의웅, 더보이즈, 위키미키, MXM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더보이즈는 데뷔곡 '소년'부터 '기디 업', '라잇 히어'까지 파워풀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로 필리핀 팬들을 사로잡았다. 

위키미키는 특유의 틴크러쉬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사랑스러우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무대가 이어졌다. 또 MXM도 '다이아몬드 걸'과 '체크 메이크', '야야야'까지 다양한 무대로 공연장 분위기를 달궜다. /seon@osen.co.kr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 소속사 제공





https://entertain.v.daum.net/v/20181128190939933

-출처.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