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경향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입력 2018.04.14 09:18
그룹 워너원이 ‘완판돌’의 위엄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콘택트렌즈 브랜드 렌즈나인 측은 지난 11일 워너원을 모델로 한 렌즈 신제품 ‘워너풀원데이’를 출시해 출시 이틀 만에 1차 물량을 완판했다.
렌즈나인 측은 “출시 이벤트와 싸인회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는 만큼 더 발빠르게 추가 물량을 확보해 현재 구매에는 어려움이 없다”고 덧붙였다.
워너원의 팬 싸인회는 다음 달 19일 열릴 예정이다. 새로 출시된 원데이와 기존 제품 모두 팬 싸인회 응모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많은 팬들의 응모가 예상된다.
워너원은 지난달 출시한 새 앨범 <0+1=1(아이 프로미스 유)>가 초도 물량 40만장을 판매했으며 타이틀곡 ‘부메랑’으로 활동 중이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http://v.entertain.media.daum.net/v/20180414091855314
-출처. 다음-
'강다니엘~♡ 2018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토] 강다니엘 '들어는 보셨나? 달마시안 밀리터리룩' (0) | 2018.04.16 |
---|---|
[J LIVE 포토] 워너원 (Wanna One) @ "KCON 2018 JAPAN" 레드 카펫 (4/13) (0) | 2018.04.16 |
워너원 포토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 베스트셀러 1위에 (0) | 2018.04.16 |
롯데百, 워너원 신규앨범 오프라인 단독 판매!! (0) | 2018.04.16 |
[포토엔HD] 강다니엘 '얼굴 꽁꽁 가린 얼굴로 입국'(공항패션) (0) | 2018.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