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스포츠 안민구 입력 2018.04.14. 07:00
[일간스포츠 안민구]
하이트진로는 하이트 엑스트라콜드만의 원초적 시원함을 강조하고,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뻔한 맥주로 되겠어? Wanna COLD? EXTRA COLD!” 메시지를 통해 가슴 속, 머리 끝까지 오는 시원함이 필요할 때, 뻔한 맥주보다 엑스트라콜드가 제격임을 강조한다.
13일 공개되는 TV 광고는 특별히 제작한 '아이스드럼'을 컨셉트로 구성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열정적인 아이스드럼 연주가 시각과 청각 모두를 만족시키며 엑스트라콜드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는 평이다.
새로운 모델이 된 강다니엘은 드럼을 직접 연주하며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드럼 연주 경험이 전혀 없었던 강다니엘은 이번 광고를 위해 바쁜 스케줄 중에도 강습과 연습에 매진해 결과, 완벽한 연주를 선보일 수 있었다.
하이트진로는 TV 광고 외에도 강다니엘의 연습 과정 영상과 아이스드럼 제작 과정을 담은 무드필름을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태생부터 영하에서 만들어진 엑스트라콜드의 시원한 맛을 보다 젊고 세련된 감각으로 전달하고 싶었다"며 "아이스드럼을 연주하는 강다니엘의 색다른 매력이 역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http://v.media.daum.net/v/20180414070016209
-출처. 다음-
'강다니엘~♡ 2018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워너원 강다니엘-옹성우-박지훈,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TOP3 (0) | 2018.04.16 |
---|---|
[WD화보] 워너원(WannaOne) 강다니엘, 매력 포인트는 어디? (0) | 2018.04.16 |
[비하인드 컷] 워너원 강다니엘 to 황민현, 상큼 팡팡 숨길 수 없는 요정美 (0) | 2018.04.16 |
[Oh!쎈 컷] 'KCON' 워너원, 열도 발탁 뒤집은 대세돌 등장 (0) | 2018.04.16 |
"10관왕 달성" '뮤직뱅크' 워너원, 출연없이 1위..슈주X트와이스 컴백 [종합] (0) | 2018.04.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