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빅뉴스 카드뉴스팀 이혜진 승인 2018.03.29 23:39
최근 금융업계에 유스(youth) 마케팅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유스 마케팅이란 미래의 잠재적 고객인 젊은 세대들을 공략하는 마케팅을 말합니다. 지난 24일 신한은행은 '워너원'의 사진이 프린팅된 체크카드 12종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금융회사들이 1020세대들에게 파급력이 큰 아이돌 가수를 자사 모델로 세워 마케팅을 펼치는데요. 카드뉴스로 만나볼까요?
카드뉴스팀 이혜진 reporter1@civicnews.com
http://www.civic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4698
-출처. 다음-
'강다니엘~♡ 2018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투3' 강다니엘, 평창올림픽 워너원 노래 떼창 "자랑스러워" (0) | 2018.04.02 |
---|---|
[가요 SCENE]'엠카운트다운' 워너원 컴백, 너의 이름을→부메랑로 반전 온도차 (0) | 2018.04.02 |
[별별TV]'엠카' 워너원, '부메랑'으로 시선 강탈 퍼포먼스 (0) | 2018.04.02 |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너의 이름을'→'부메랑'..반전 매력 발산 (0) | 2018.04.02 |
'엠카운트다운' 워너원, '약속해요'로 컴백 스테이지 포문 (0) | 2018.04.02 |